래퍼 인도우, Stay.d와 다시 뭉쳤다…23일 신곡 ‘저 멀리’ 발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3. 1. 20. 15: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인도우(INDOW)가 새 싱글을 들고 돌아온다.

소속사 (주)일공이팔은 “인도우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저 멀리’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앨범은 인도우의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이별을 앞두고 점점 멀어지는 듯한 마음을 자신만의 세련된 음악 스타일로 표현했다”고 전했다.

가수 인도우(INDOW)가 새 싱글을 들고 돌아온다. 사진 : ㈜일공이팔
특히 신곡 ‘저 멀리’에서는 인도우의 감각적인 싱잉 랩과 함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Stay.d와의 합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인도우의 곡 ‘잊어’, ‘빈집’, ‘뭐 어때’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던 ‘Stay.d’는 지난 2021년 코로나19로 인해 심신이 지친 국민들을 위한 ‘희망송 캠페인’ 1위 곡 ‘GO OUT’에 작사, 작곡자로 참여해 가창자 윤도현의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한편 인도우는 독보적 감성과 랩 실력을 고루 갖춘 래퍼로 자신의 이야기를 감각적인 음악으로 표현, ‘Don’t Stay’, ‘쌓여’, ‘Paradise’ 등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