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게임플레이 개선 업데이트 진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시즌8의 정규 시즌 오픈 이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게임플레이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전장'은 오브젝트의 가시성을 극대화하고 급박한 교전 중에 내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미니맵 상 '안정제 셔틀' 효과를 추가해 셔틀 폭발 전 카운트를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규 전설 장비가 추가된다. 전설 장비는 '전장'뿐 아니라 다양한 구역에서 획득할 수 있는 주요 재료인 '운석', '생명의 나무', '포스코어' 등으로 제작할 수 있다.
설날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1월21일부터 4일간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토끼 관련 이모티콘 2종 및 인게임 유료 재화인 'NP'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토끼의 해를 기념해 토끼 컨셉트의 신규 스킨 '새해 토끼 아이솔'과 '새해 토끼 클로에'도 이번 업데이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5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