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긴머리 아닌 파격 숏컷 변신…가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파격적인 숏컷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보그코리아는 20일 '고현정 가방에 속이 뻥 뚫리는 소화제가 있다?! 역대급 아이템을 마이보그에서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현정은 "작은 백은 못 든다. 가지고 다니는 게 많다. 큰 백을 위주로 많이 드는 편이다. 실용적인 게 중요하고, 은은하게 저를 뒷받침 해줄 수 있는 멋진 가방을 원한다"라고 자신의 스타일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그코리아는 20일 ‘고현정 가방에 속이 뻥 뚫리는 소화제가 있다?! 역대급 아이템을 마이보그에서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고현정은 긴머리가 아닌 짧은 숏컷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현정은 “작은 백은 못 든다. 가지고 다니는 게 많다. 큰 백을 위주로 많이 드는 편이다. 실용적인 게 중요하고, 은은하게 저를 뒷받침 해줄 수 있는 멋진 가방을 원한다”라고 자신의 스타일을 설명했다.
이어 고현정은 수정과, 휴대전화, 지갑. 필통 등 자신이 가방에 넣고 다니는 필수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고현정은 김혜자의 책을 소개하며 “김혜자 선생님이 책을 내셨다. 다 읽고 나니까 너무 든든했다. 연기하기 전에, 작품을 만날 때 카메라 앞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것 같았다. 이건 집에 두고 있을 일이 아니라, 내가 들고 다니면서 펼쳐봐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들고 다닌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고현정은 “올해는 많은 작품으로, 기회가 된다면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라 박규리, 파격 망사 바디 수트 패션…“옷 좀 여며줘" [DA★]
- 나영희·신디, 방송 최초 동반출연 “쌍둥이 같다” (편스토랑)
- 추신수, 텍사스 저택 공개 “계약금 받고 1200평 집 먼저 계약” (‘옥문아’) [TV체크]
- 한혜진 “나도 애인이랑 동거하고 싶다”(결혼 말고 동거)
- 영화배우 윤정희, 알츠하이머 투병 중 프랑스 파리서 별세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눈물, 객석까지 뛰쳐나가…6살 아이 ‘와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