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약 성공' 한해, 브랜뉴뮤직 비등기 이사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해가 브랜뉴뮤직과 재계약을 체결했고, 비등기 이사로도 선임됐다.
브랜뉴뮤직은 한해가 19일부로 두 번째 재계약을 맺음과 동시에 비등기 이사로 선임됐다고 20일 공식 발표했다.
그러면서 "오랜 기간 쌓아온 한해와의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이번 재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며 "한해가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부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한해가 브랜뉴뮤직과 재계약을 체결했고, 비등기 이사로도 선임됐다.
브랜뉴뮤직은 한해가 19일부로 두 번째 재계약을 맺음과 동시에 비등기 이사로 선임됐다고 20일 공식 발표했다. 그러면서 "오랜 기간 쌓아온 한해와의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이번 재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며 "한해가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부연했다.
비등기 이사 선임에 관해서는 "앞으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 외에도 회사의 임원으로서 소속 아티스트들의 멘탈 관리 및 아티스트와 회사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가교 역할을 맡아 멋진 커리어를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해는 브랜뉴뮤직이 설립된 2011년 3인조 그룹 팬텀의 메인 래퍼로 데뷔한 후 2015년부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현재 tvN '놀라운 토요일'을 포함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등에서 활약 중인 한해는 브랜뉴뮤직의 대표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T 드림, 서울가요대상 대상 "큰 상 받으면서 시작해 너무 영광"
- 밴드 설, 4월 첫 북미 투어 시작…LA·토론토 등 12개 도시
- 한국에서 정리해고는 언제 도입됐을까?…'노동' 퀴즈 쇼 열린다
-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춤 영상 공개…루카·아사·로라 첫 등장
- 엔하이픈 제이, 한국사 폄하 논란 2차 사과 "더 나은 사람 되겠다"
- [단독]뉴진스 '핫 100 데뷔' 소감 "어릴 때부터 꿈…자랑스러워"
- [현장EN:]송골매, 이번 설 TV로 본다…"밴드 음악의 진수"
- [EN:터뷰]'쇼미11' 제작진이 요약본을 만든다면
- [EN:터뷰]하이키 "이번에 눈에 띌 수 있지 않을까 해요"
- [다시, 보기]뉴진스 'OMG' MV, 세상에 나온 결과물로서의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