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태양, 어렸을 때부터 팬…같이 하는 게 믿기지 않아”

황효이 기자 2023. 1. 20. 14: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양 ‘VIBE’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사진ㅣ더블랙레이블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함께한 ‘VIBE’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태양은 20일 오후 2시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VIBE (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태양은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빛냈다. 태양은 섹시함이 흘러넘치는 ‘VIBE’로 시선을 잡아끌었다.

이어 방탄소년단 지민이 등장해 “어린 시절부터 팬이었던 분과 함께 이 자리에서 메이킹 촬영을 같이한다는 게 믿기지 않는 현실인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태양은 “저도 믿기지 않는다”며 지민과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또한 태양과 지민은 진지하게 모니터링 하는 모습부터 ‘VIBE’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안무 동작, 눈빛, 제스처까지 완벽한 합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퍼포먼스 신 촬영에서 태양과 지민은 열심히 준비한 퍼포먼스를 유감없이 발휘, 남다른 춤선을 뽐냈다.

태양은 “6년 만에 새 음악을 가지고 여러분들께 찾아뵙는데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너무 기대되고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고, 지민은 “같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물로 나왔으면 좋겠다. 감사하다”며 응원했다.

한편 태양은 컴백과 동시에 Mnet 음악 방송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

‘VIBE (Feat. Jimin of BTS)’는 발매 되자마자 1시간 만에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상위권에 모두 차트인을 시작으로 아이튠즈 60개국 차트 1위를 석권, 뮤직비디오 5000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렌드 3일 연속 1위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