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코로나19 확진…'미우새'·'아는 형님' 등 녹화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상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2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상민은 지난 1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이다.
지난 한 주간 코로나19 신규 확진자수는 평균 3만명대를 기록하며 전주 대비 감소세를 보였지만, 여전히 일 확진자 수가 적지 않다.
연초부터 연예계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수가 연이어 발생하며 경각심을 늦츨 수 없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2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상민은 지난 1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이다.
이로 인해 고정 출연 중인 SBS '미운 우리 새끼', '돌싱포맨', JTBC '아는 형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등 녹화에 불참하게 됐다.
지난 한 주간 코로나19 신규 확진자수는 평균 3만명대를 기록하며 전주 대비 감소세를 보였지만, 여전히 일 확진자 수가 적지 않다. 연초부터 연예계에서도 코로나19 확진자수가 연이어 발생하며 경각심을 늦츨 수 없는 상황이다.
한편 이상민은 SBS '미운 우리 새끼', '돌싱포맨', JTBC '아는 형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MBN '겉과 속이 다른 해석남녀'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