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메이트’ 김다미X전소니X변우석, 이 만남에 필름 감성 끼얹으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울메이트'의 필름 감성 가득한 런칭 영상이 공개됐다.
3월 개봉하는 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다.
어디에도 구속되지 않고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미소(김다미)'와 고요하고 단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은(전소니)'은 서로 다르지만 묘한 끌림을 느끼며 서로가 소울메이트임을 알아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소울메이트'의 필름 감성 가득한 런칭 영상이 공개됐다.
3월 개봉하는 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다.
1월 20일 공개된 런칭 영상에는 작품 속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 같은 소울메이트 김다미와 전소니, 변우석의 만남이 감각적으로 담겨있다.
이번 런칭 영상은 악동뮤지션과 지코, 수지, 혁오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스타일리시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던 비주얼스프롬 정진수 감독 특유의 스타일로 탄생해 기존 보아왔던 것들과는 색다른 디자인을 자랑한다.
어디에도 구속되지 않고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미소(김다미)’와 고요하고 단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은(전소니)’은 서로 다르지만 묘한 끌림을 느끼며 서로가 소울메이트임을 알아간다. ‘하은’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 듯한 ‘미소’와 그런 ‘미소’에게 감동을 받은 ‘하은’. 오토바이로 시원하게 해변도로를 달리고 오락실에서 누구보다 신나게 노는 둘의 일상은 실제 내 친구를 떠올리게 하며 영화 속 유쾌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진우(변우석)’의 얼굴을 그려주는 ‘하은’의 모습도 아련하게 담겨 있어 셋의 특별한 우정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영상 전반에 깔려 있는 “날도 더웠고, 수업도 지루했고, 그렇게 졸리고 나른했던 날에 니가 왔어”라는 내레이션은 설레임마저 안겨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3월 개봉.(사진=NEW)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