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횟집’, ‘도시어부’ 출항 7년만…스핀오프 ‘도시횟집’ 전격 오픈

2023. 1. 20. 14:3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낚시부터 요리, 서빙까지 모두 직접! <도시횟집> 예약 방법은?
- 뉴페이스의 합류! 멤버들과의 찰떡호흡 보여줄 초특급 스페셜 멤버는 누구?

다가오는 3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이 문을 연다.

대한민국 최초 낚시 예능 ‘도시어부’가 출항한 지 7년 만에 ‘도시횟집’ 오픈에 도전한다. ‘도시횟집’은 ‘도시어부’에서 함께 합을 맞춰온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5인과 새롭게 합류할 스페셜 멤버가 함께 운영한다. 낚시는 베테랑이지만 식당 운영은 처음인 멤버들의 좌충우돌 횟집 도전기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스페셜 멤버가 보여줄 특별한 활약과 멤버들과의 색다른 케미스트리 또한 기대를 모은다.

‘도시횟집’은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는 것부터 손질 및 요리는 물론 서빙까지 모든 과정을 멤버들이 직접 책임지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산지직송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도시어부’에서 멤버들이 직접 잡은 자연산 회와 다양한 요리를 궁금해하던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도시횟집’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음식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손님은 1월 20일(금)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채널A ‘도시어부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