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고현정, 아침 식사는 사과 1조각

이예주 기자 2023. 1. 20. 14: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그코리아 영상 캡처



배우 고현정이 자신만의 취향을 공개했다.

20일 보그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현정과 함께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고현정은 “가방 속에 수정과를 챙겨 다닌다”라며 “달콤하고 쓰고 매운 맛이 나를 사로잡는다. 식혜보다 수정과를 더 좋아한다”라고 웃었다.

고현정은 휴대폰, 지갑, 소화제, 줄자, 화장품, 향수 등의 소지품을 공개하며 “애용하는 것”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배우 김혜자의 책을 공개하며 “김혜자 선생님께 선물받은 책이다. 다 읽고나니 마음이 너무 든든하다. 연기하기 전에, 작품을 만날 때 카메라 앞에서 어떻게 해야하는 지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것 같다”라며 김혜자에 대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보그코리아 영상 캡처



고현정은 이어 자신의 옷 취향에 대해 “편한 위주로 옷을 입는 편”이라며 “바지를 주로 입는 편이고 정장을 입으면 약간 스트릿 패션 느낌이 나는 것을 추구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작품 속에서 배우의 스타일링에 대해 “연기할 때 배우가 분석한 대로 착장이 되지 않으면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다. 카메라 앞에서 예민해지고 내 연기에 물음표가 생기기 때문에 스타일링은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고현정은 이날 자신의 아침 루트에 대해서도 털어놓았다. 그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거실로 나갈 것인가, 아니면 침대에 조금 더 있을 것인가 고민한다”라며 “거실에 나가서 물을 마시고 30분 정도 멍하니 있는다. 그리고 나서 사과 4분의 1쪽을 먹고, 조금 괜찮으면 딸기를 2알 먹는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현정은 2023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에 출연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