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메이트, 아이스크림에듀와 에듀테크 신사업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전기(001210) 계열사인 브릭메이트(대표 오종수 김민욱)는 아이스크림에듀(289010)(대표 이윤석)와 에듀테크 신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김민욱 브릭메이트 대표는 "이번 양사의 신사업 추진은 자사의 'Beyond IT' 정책 중 하나"라며 "아이스크림에듀의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와 자사의 플랫폼 개발, 운영 노하우 등을 접목시켜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금호전기(001210) 계열사인 브릭메이트(대표 오종수 김민욱)는 아이스크림에듀(289010)(대표 이윤석)와 에듀테크 신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릭메이트와 아이스크림에듀는 기술력과 자원을 활용해 에듀테크 업계에 특화된 메타서치 에그리게이터 역할의 플랫폼 개발 등 다양한 사업모델에 적용해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에듀테크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에듀테크 시장은 2025년까지 약 10조 원 규모로 성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약 1000여개의 업체들이 다양한 기술, 콘텐츠 등으로 경쟁 중이다.
김민욱 브릭메이트 대표는 “이번 양사의 신사업 추진은 자사의 ‘Beyond IT’ 정책 중 하나”라며 “아이스크림에듀의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와 자사의 플랫폼 개발, 운영 노하우 등을 접목시켜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일부터 실내 마스크도 벗는다
- "설날 시댁 안가?"..아이보는 앞에서 아내 때린 남편
- 이낙연, 'UAE의 적' 尹 발언에 "제삼국 말은 극도로 자제할 필요"
- "용돈 줄게"..오픈채팅방서 만난 여중생 성폭행
- (영상)車 12대 주차비가 0원?..꼬리물기 수법 덜미
- 장성철 "김건희 여사 위주 사진, 尹 지지율 도움된다고 보는 듯"
- 올 설 연휴에는 'ㄱㅎ' 대신 'ㄱㅎ'으로
- '연중', 라비 병역법 위반 의혹 조명…"5년 이하 징역·재복무 가능"
- 집앞에 명품 시계까지…영화계 풍미한 '은막 스타' 윤정희
- 7명 죽여놓고…"나도 아버지다" 선처 호소한 방화살인범[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