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암으로 세상 떠난 아내, 처음엔 믿기지 않았다”(비긴어게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재범이 세상을 먼저 떠난 아내를 그리워하며 노래를 부른다.
1월 20일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에서는 가수 임재범의 역대급 버스킹이 펼쳐진다.
임재범은 '내가 견뎌온 날들' 버스킹으로 뭉클한 감동을 전한다.
이 날 임재범은 "처음에는 그 사실이 믿기지 않았다"며 "언젠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소망으로 노래를 불렀다"고 노래에 대한 소개를 마친 뒤 버스킹을 시작,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낸 그리움을 깊은 울림으로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임재범이 세상을 먼저 떠난 아내를 그리워하며 노래를 부른다.
1월 20일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에서는 가수 임재범의 역대급 버스킹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은 그동안 노래 실력을 보여준 적 없던 연주자들의 노래로 문을 연다. 먼저 멜로망스 정동환은 김동률을 소환한 듯 일명 ‘동굴 보이스’ 보컬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멤버와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낸고. 다음 노래 순서를 기다리던 잔나비 김도형은 “제 인생 가장 큰 위기가 왔다”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감미로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박정현과 잔나비 최정훈의 컬래버레이션 공연도 펼쳐진다. 두 사람은 산울림 ‘창문 너머 어렴풋이 옛 생각이 나겠지요’를 함께 부른다. 현장에서 버스킹을 지켜보던 관객들과 멤버들 모두 하나 되어 어깨춤을 들썩이며 현장의 흥겨운 분위기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박정현은 자신의 4집 수록곡 ‘미장원에서’를 열창하며 역대급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를 지켜보던 강민경은 “완벽하다”, 김종완(넬)은 “홀리하다(신성하다)”고 극찬한다.
국립중앙박물관에서도 버스킹이 이어진다. 먼저, 박혜원(HYNN)은 솔로 버스킹으로 글로벌 메가 히트곡 ‘Bang Bang’(원곡: Jessie J, Ariana Grande, Nicki Minaj)을 열창하며 현장의 열기를 한껏 끌어 올린다. 3년 묵은 체증까지 날려버릴 박혜원(HYNN)의 사이다 고음을 본 임재범은 “찢어발겼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어 천재 기타리스트 정성하의 현란한 연주도 공개된다.
임재범은 '내가 견뎌온 날들' 버스킹으로 뭉클한 감동을 전한다. ‘내가 견뎌온 날들’은 약 5년 전 암으로 세상을 먼저 떠난 아내에 대한 그리움과 소망을 담은 곡. 이 날 임재범은 “처음에는 그 사실이 믿기지 않았다”며 “언젠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소망으로 노래를 불렀다”고 노래에 대한 소개를 마친 뒤 버스킹을 시작,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낸 그리움을 깊은 울림으로 전한다.
바빴던 한 주의 일상을 음악으로 치유할 JTBC ‘비긴어게인-인터미션’ 3회는 오늘(20일 금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