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대로, 우수 지점 라이더에 겨울용품 패키지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브랜드 생각대로가 라이더 안전교육 우수 지역사업자(지점)를 대상으로 '생각대로 겨울용품 패키지'를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업로드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속 라이더 수 대비 교육 이수증 업로드 라이더 수가 70% 이상인 지역사업자를 '우수 사업자'로 선정했으며 포상으로 로지올이 제작한 겨울용품 패키지를 선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브랜드 생각대로가 라이더 안전교육 우수 지역사업자(지점)를 대상으로 ‘생각대로 겨울용품 패키지’를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수 지역사업자는 지역별로 전북(50%)이 최다를 기록했고 부산(17%), 경남(17%),대구(11%), 서울(5%) 순으로 분포했으며, 소속 라이더 수는 부산(33%)이 가장 많았고 전북(29%), 경남(16%), 대구(12%),서울(10%) 이 뒤를 이었다.
겨울용품 패키지는 기모 바라클라바와 겨울용 라이더 장갑, 안전 스티커의 3종 구성으로 금주부터 다시 시작된 강추위를 대비할 방한용품으로 꾸렸다.
로지올 라이더 안전TF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생각대로 지역사업자와 라이더분들의 안전보건 교육 수료를 독려하면서 안전운전 문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했다”며 “혹한의 날씨에 고생하시는 라이더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일부터 실내 마스크도 벗는다
- "설날 시댁 안가?"..아이보는 앞에서 아내 때린 남편
- 이낙연, 'UAE의 적' 尹 발언에 "제삼국 말은 극도로 자제할 필요"
- "용돈 줄게"..오픈채팅방서 만난 여중생 성폭행
- (영상)車 12대 주차비가 0원?..꼬리물기 수법 덜미
- 장성철 "김건희 여사 위주 사진, 尹 지지율 도움된다고 보는 듯"
- 올 설 연휴에는 'ㄱㅎ' 대신 'ㄱㅎ'으로
- '연중', 라비 병역법 위반 의혹 조명…"5년 이하 징역·재복무 가능"
- 집앞에 명품 시계까지…영화계 풍미한 '은막 스타' 윤정희
- 7명 죽여놓고…"나도 아버지다" 선처 호소한 방화살인범[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