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담은 '맥주 한 잔'"…오비맥주, 카스 신규 TV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는 새해 카스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맥주 한 잔'에 칭찬, 감사, 응원 등의 마음을 담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카스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칭찬·감사·응원 등 맥주 한 잔에 담긴 의미 전해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오비맥주는 새해 카스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맥주 한 잔’에 칭찬, 감사, 응원 등의 마음을 담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 영상에서는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운 상황들을 차례로 보여주며 맥주 한 잔으로 진심을 전하는 상황을 연출했다. 직장 동료를 응원하거나 칭찬하고, 설레는 마음을 고백하거나 새로운 가족을 환영하는 마음을 담았다.
카스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카드에 담아 보내는 ‘진심 초대잔’ 이벤트를, 오프라인에서는 유명 맥주 프랜차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카스 한 잔 세트 메뉴’를 판매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기 유튜브 채널과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특별 게스트와 함께하는 플래시몹 이벤트 등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카스 관계자는 “오랜 기간 국민 맥주로 사랑받는 카스는 소비자들의 중요한 순간에 함께해왔다”며 “올해도 소비자들이 칭찬, 감사, 고백 등의 마음을 전해야 할 때 카스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일부터 실내 마스크도 벗는다
- "설날 시댁 안가?"..아이보는 앞에서 아내 때린 남편
- 집앞에 명품 시계까지…영화계 풍미한 '은막 스타' 윤정희
- "용돈 줄게"..오픈채팅방서 만난 여중생 성폭행
- 장성철 "김건희 여사 위주 사진, 尹 지지율 도움된다고 보는 듯"
- (영상)車 12대 주차비가 0원?..꼬리물기 수법 덜미
- 올 설 연휴에는 'ㄱㅎ' 대신 'ㄱㅎ'으로
- '연중', 라비 병역법 위반 의혹 조명…"5년 이하 징역·재복무 가능"
- 손흥민 또 침묵...토트넘, 맨시티에 후반 4골 허용하며 역전패
- 7명 죽여놓고…"나도 아버지다" 선처 호소한 방화살인범[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