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혜리→박보검 ‘응답하라 1988’ 가족 뭉쳤다
황효이 기자 2023. 1. 20. 13:03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멤버 전원이 한자리에 뭉쳤다.
배우 이동휘는 2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88 사랑하고 사랑해 그리워 정말 내 맘 알지?”라는 메시지와 함께 2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응답하라 1988’ 주연 배우 박보검, 류준열, 혜리, 이동휘, 고경표, 류혜영, 이민지와 백혈병을 극복한 것으로 알려진 최성원 등이 모여 있는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프로그램을 연출한 신원호 감독도 함께하고 있다.
특히 연예계 공식 커플인 류준열-혜리가 함께 있는 모습이 거의 처음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들은 지난 2015년 11월부터 2016년 1월까지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꾸준히 우정을 쌓아가고 있다.
‘응답하라 1988’은 쌍팔년도 쌍문동, 한 골목 다섯 가족의 왁자지껄 코믹 가족극으로 인기를 끈 작품이다.
한편 배우 고아라도 지난 4일 ‘응답하라 1994’에서 함께 호흡한 유연석, 정우, 손호준, 김성균, 차선우, 민도희, 신원호 감독과 함께 회동한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