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3년 소셜미디어 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023 KBO 소셜미디어(SNS) 운영을 진행할 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과 관리, KBO 공식 행사 촬영과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작을 담당한다.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에 고지된 입찰공고를 토대로 제안서를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오는 2월 28일 정오까지 KBO 콘텐츠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023 KBO 소셜미디어(SNS) 운영을 진행할 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KBO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운영과 관리, KBO 공식 행사 촬영과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작을 담당한다.
또한 KBO 육성 채널 신규 개설, 운영과 함께 콘텐츠 수요 증가에 따른 플랫폼 별 맞춤 콘텐츠도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된다.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에 고지된 입찰공고를 토대로 제안서를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 오는 2월 28일 정오까지 KBO 콘텐츠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는 받지 않는다. 해당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공개 입찰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O, 2022 코치 아카데미 종료 3주간 90시간 교육 마무리
- [2023 신년사] 허구연 KBO 총재 "팬 퍼스트는 계속"
- KBO, 2023년 기록강습회 2월 두차례 개최
- 박용택 해설위원, 2023 KBO 신인 오리엔테이션 강사 나서
- 삼성전자, 4만전자…4년 5개월만에 시총 300兆 붕괴
- [포토]스팀, '지스타 2024' 첫 참여
- 野, '지역사랑상품권' 증액 요구…정부, '불가 원칙' 고수
- '수사대상 축소' 김건희 특검법, 국회 통과…'거부권 행사' 수순[종합]
- 집행임원제 vs 사외이사 의장…고려아연 경영구조 개선 방법 경쟁
- 수능 국어 지문에 나온 링크 들어갔더니…윤석열·김건희 규탄 집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