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탈 소울’ 사전예약 150만 돌파…26일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피게임(SPGAME)은 모바일 MMORPG '이모탈 소울' 사전예약자 수가 150만 명을 넘었다고 20일 밝혔다.
에스피게임은 '이모탈 소울'의 정식 출시일은 오는 26일로 확정했다.
추후 177만7777명 달성 시 200억 워소울코인을 이용자 전원에게 추가로 선물한다.
'이모탈 소울'은 초고속 성장과 소울 변신을 통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피게임은 ‘이모탈 소울’의 정식 출시일은 오는 26일로 확정했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자 수 150만 명 달성에 성공함에 따라 기본 사전예약 보상 외에 약속한 호화 아이템 패키지를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PS5과 RTX3090 디스플레이 카드를 추첨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추후 177만7777명 달성 시 200억 워소울코인을 이용자 전원에게 추가로 선물한다.
‘이모탈 소울’은 초고속 성장과 소울 변신을 통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콘아 대륙을 배경으로 불멸의 전설 영혼인 소울(SOUL)을 모아 육성 및 전투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백 가지가 넘는 전설 소울을 모으면서 눈에 보일 정도로 빠른 성장 시스템을 이용해 초고속 육성이 가능하고 각성시킨 소울을 이용해 변신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변신을 교체하면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며 100vs100 초대형 사냥터에서 대규모 인원이 동시에 전투에 참여하여 새로운 전설을 써 내려갈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MBTI 이벤트를 통해 ‘MBTI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