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월드’ 포스터 공개…김구라→조충현 5人의 매서운 눈빛
‘진상월드’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MBN ‘우리가 몰랐던 세계-진상월드’(이하 ‘진상월드’)가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그런 가운데, ‘진상 퇴치 군단’으로 나선 출연진들의 케미가 엿보이는 공식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진상월드’는 상식이 통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진상의 민낯을 파헤치는 진상 추적 프로그램이다.
MC를 맡은 김구라와 손수호 변호사, 박종석 정신과 전문의는 각계 진상 사건들을 고발하고, 상처 입은 피해자들에게 법률적, 정신건강의학적 자문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충현, 25년 경력의 강력계 형사 출신 김수환 탐정은 피해자의 의뢰를 받아 직접 발로 뛰며 진상 추적에 나선다.
포스터에서는 ‘진상 퇴치 군단’으로 뭉친 5인방이 진상들을 가만두지 않겠다는 듯 매서운 눈빛으로 노려보는 모습이 담겼다.
이중 특히 강력계 형사 출신으로 ‘넘사벽’ 포스를 내뿜는 김수환 탐정은 주먹을 불끈 쥐고 각오를 다진다.
조충현은 손가락으로 정면을 가리키며 끝까지 진상들을 추적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는 듯하다. 김구라, 손수호 변호사, 박종석 정신과 전문의는 차분하지만 단호한 시선으로 사건의 진실에 한 걸음 다가설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국내 최초! 진상 고발 버라이어티!’라는 문구로 ‘진상월드’의 시작을 알려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진상월드’를 찾아올 진상들은 어떤 모습일지, ‘진상 퇴치 군단’은 어떻게 ‘참교육’에 나설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끝까지 진상들을 추적하겠다는 출연진들의 굳은 의지를 포스터에 담아냈다. 국내 최초 진상 고발 버라이어티 ‘진상월드’는 진상의 충격적인 실체를 여과 없이 국민들에게 공개해 사회적 분위기를 환기하고, 피해자의 아픔까지 어루만져 줄 예정이다. ‘진상 퇴치 군단’이 처음으로 찾아갈 곳은 어디일지, 그곳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상식이 통하는 대한민국 만들기 프로젝트 ‘진상월드’는 오는 27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카즈하, 얼굴은 여신인데 몸매는 ‘깜짝’…탄탄 11자 복근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유정, 매끈 어깨라인+은근한 볼륨감으로 치명 섹시美[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교섭’ 황정민, 이래서 믿고 본다 하는 구나 [이남경의 AR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소담 화보 “‘유령’ 촬영할 땐 아픈 줄도 몰라...번아웃인 줄 알았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박주현, 비키니로 뽐낸 늘씬 몸매+아찔 볼륨감…섹시美 발산[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단독] 명태균 ″칠불사 방문 전 여사와 마지막 통화…힘 없대서 불만 쏟아내″
- 민주당 도심서 대규모 장외집회…이재명 ″반국민적 권력 심판″
- 국힘 ″탄핵 1순위는 이재명″…보수단체 맞불 집회도
- 여당 내 고강도 쇄신론 분출…한동훈 이르면 내일 입장 낸다
- 트럼프 ″체니 얼굴에 총 겨누면…″ 대선불복 우려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