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뉴스] 오늘의 주요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 오늘(20일) 새벽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에서 큰 불이 나 주민 5백여 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3. 김성태 전 쌍방울 그룹 회장이 오늘 새벽 구속됐습니다.
김 전 회장의 측근 중 한 명인 수행비서는 캄보디아 국경에서 현지 경찰에게 체포됐습니다.
4.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가 오세훈 서울시장 면담 불발을 이유로 지하철 4호선 오이도 역에서 '출근길 지하철 시위'를 재개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오늘(20일) 새벽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에서 큰 불이 나 주민 5백여 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소방당국은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2. 실내 마스크 착용이 오는 30일부터 의무에서 권고로 완화됩니다. 다만, 대중교통과 병원 등에서는 당분간 마스크 착용 의무가 유지됩니다.
3. 김성태 전 쌍방울 그룹 회장이 오늘 새벽 구속됐습니다. 김 전 회장의 측근 중 한 명인 수행비서는 캄보디아 국경에서 현지 경찰에게 체포됐습니다.
4.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가 오세훈 서울시장 면담 불발을 이유로 지하철 4호선 오이도 역에서 '출근길 지하철 시위'를 재개했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흔 만학도' 구혜선, 성균관대 에타에 직접 남긴 글…눈부신 4점대 학점
- 여객기 추락사고 전 승무원이 올린 영상…마지막이 됐다
- 캐디 앞에서 풀스윙…코뼈 부러지고 기절했는데 “계속 경기하자”
- 몸에 동기 DNA 집어넣고 “유사 강간당했다”…무고한 여성 적발
- 고양이 16마리 '잔혹한 학대'…감형받고 풀려났다
- “저 직업병 있는데…” 이재용 농담에 재조명된 과거 발언
- 장애 딸 살해, “난 나쁜 엄마” 오열한 60대…판결 나왔다
- BTS 해체설 때 심정 고백한 슈가…이 말 들은 태양 반응
- “20만 장 일단 숨겨라”…'복권 당첨'에도 손댔다?
- “대장동에 불리하자 X표”…검찰, 이재명 대표 '배임' 겨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