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와이프에게 연기 지적받는다…父는 과거 딴따라 반대”(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정민이 가족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명수가 "연기 지적도 하냐"고 묻자 황정민은 "한다. 디테일 부분에 대해서 저보다 잘 아니까 그런 부분에 대해 말한다. 내가 놓쳤던 부분을 찾아주기도 한다"고 했다.
박명수가 "그런데도 연기를 한 이유가 있는지" 묻자 황정민은 "나한테는 너무 새로운 세상이고 할수록 너무 행복했다. 대학로 나와서 연극하면서 연기를 알기 시작한 거 같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황정민이 가족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2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전설의 고수'에는 배우 황정민이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황정민에게 "와이프가 작품을 보냐"고 물었다. 이에 황정민은 "기분 나쁠 정도로 정확하게 이야기한다. 가족이라서 그런 거 같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보통 누가 정확한 이야기를 잘 안 해주지 않냐. 들을 때는 기분 나쁘더라도 돌아서 보면 중요한 말일 때가 있다"고 설명했다.
박명수가 "연기 지적도 하냐"고 묻자 황정민은 "한다. 디테일 부분에 대해서 저보다 잘 아니까 그런 부분에 대해 말한다. 내가 놓쳤던 부분을 찾아주기도 한다"고 했다. 박명수는 "우리 집은 무조건 재미없다고 한다"며 웃었다.
또 황정민은 "연기를 타고났냐"는 물음에 "아니다. 노력이 99%다. 부모님은 처음에 연기한다고 했을 때 죽인다면서 엄청 반대하셨다. 아니 예전에는 딴따라라고 이쪽 일을 하는 걸 너무 터부시했다"고 이야기했다.
박명수가 "그런데도 연기를 한 이유가 있는지" 묻자 황정민은 "나한테는 너무 새로운 세상이고 할수록 너무 행복했다. 대학로 나와서 연극하면서 연기를 알기 시작한 거 같다"고 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