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2월 27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발매 확정…11人 완전체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가 오는 2월 컴백한다.
20일 소속사 IST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2월 27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약 6개월 만에 신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오는 2월 컴백한다.
20일 소속사 IST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2월 27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약 6개월 만에 신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선 20일 밤 12시 더보이즈 공식 채널에는 의미심장한 티징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멤버들을 찾는 미씽 포스터와 그 앞을 빠르게 지나치는 미스터리한 인물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작인 일곱 번째 미니앨범 '비 어웨어'의 콘셉트 포토가 연상되는 사진을 활용해 앨범의 유기적인 연관성을 담아낸 이 이미지는 무언가로부터 쫓기는 듯한 멤버들과 이를 추적하는 팬들의 시선을 흥미롭게 담아 2월 새롭게 선보일 더보이즈의 새 음악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난해 8월 발표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비 어웨어'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에 돌입한 더보이즈는 2022년 국내외 음원, 음반차트 최정상을 석권하는 동시, '2022 퍼팩트 뮤직 어워즈',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등 주요 연예 시상식에서 잇따라 수상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데뷔 첫 월드투어 '더비존'을 성료한 데 이어 국내 최대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올림픽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2만4000명을 동원한 단독 콘서트를 치르며 명실상부 K팝 대표 아티스트로 성장한 이들의 진가를 확인하게 했다.
이처럼 한 해동안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온 더보이즈는 이번 컴백을 통해 그동안의 활동에서 변화된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콘셉트, 더보이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놀라운 퍼포먼스적 성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4세대를 대표하는 K팝 보이그룹 대표주자로 벌써부터 압도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는 더보이즈의 컴백이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여덟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2월 2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는 오는 21~22일 일본 현지 팬미팅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