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관광청 추천 골프·럭셔리·휴양 리조트 '신상 숙소'
신효령 기자 2023. 1. 20. 11:44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미국 관광청이 골프·럭셔리·휴양 리조트 등 여행 테마에 맞춰 최근 오픈했거나 레노베이션을 마친 숙소 6곳을 소개했다. 미국은 지역별로 아웃도어·스포츠·미식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이 가능하다.
대자연 속에서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테라모 아웃도어 리조트
북미 전역에 525개 캠핑사이트를 운영중인 캠프그라운즈 오브 아메리카(KOA)는 최근 메인주에 위치한 바 하버에 럭셔리 글램핑 리조트인 테라모 아웃도어 리조트를 오픈했다. 테라모 리조트에서는 대자연 속에서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는 동시에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갖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면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아카디아 국립 공원에서 하이킹을 즐기고, 따뜻한 온탕에서 몸을 녹인 뒤 캠프파이어 '불멍'과 함께 칵테일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텐트는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규모를 선택할 수 있으며, 리조트 중심 부에 위치한 롯지에서는 레스토랑·바·야외 바비큐 등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농장 체험·하이킹하면서 여유 느끼세요...'와일드플라워 팜'
뉴욕에서 1시간 반 거리에 위치한 허드슨밸리에 정원과 농장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리조트 와일드플라워 팜이 문을 열었다. 와일드플라워 팜은 17만평 상당의 대규모 정원에 베르가못, 민트 등 야생화 밭이 드넓게 펼쳐져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
객실은 65개의 방갈로, 코티지, 스위트룸으로 구성돼 있다. 리조트의 핵심인 스파에서는 계절의 변화에 영감을 얻어 다양한 꽃을 주 재료로한 제품들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데 제격이다. 리조트 부지 인근에는 과수원, 양조장 등이 위치해 있어 계절에 따라 농장 체험·디스틸러리 투어·윈터 하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골프·수영·쇼핑·테니스 다 모였다...'반얀 케이 리조트&골프'
플로리다주 웨스트 팜비치에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골프 리조트인 반얀 케이 리조트&골프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리조트는 총 150개 객실과 22개의 3-베드 룸 빌라로 구성돼있다. 수영장·풀 사이드 바·테니스 코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리조트의 하이라이트인 골프장은 골프의 거장인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18홀 코스로 다이나믹한 지형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팜비치를 방문해 피넛 아일랜드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럭셔리 쇼핑 단지인 워스 애비뉴에 들러 다양한 부티크 상점을 구경하는 것도 추천한다.
남부 플로리다 해안 뷰 즐기세요...'보카 레이턴 타워'
플로리다주의 보카 레이턴 내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보카 레이턴 타워는 리노베이션을 거쳐 감각적인 부티크 호텔로 재탄생했다. 호텔 외관은 코스탈 핑크 컬러로 페인팅해 이목을 끈다. 244개 객실 인테리어는 우드와 린넨 소재를 활용해 내추럴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모든 객실에서는 남부 플로리다 해안의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워터슬라이드·레이지 풀·럭셔리 카바나로 구성된 야외 수영장에서는 트로피컬한 휴양지 무드를 즐길 수 있다.
정통 이탈리안 음식·칵테일에 리버 뷰까지...'포시즌스 호텔 내슈빌'
테네시주의 주도이자 음악의 도시로 알려진 내슈빌에 포시즌스 호텔 내슈빌이 오픈했다. 호텔은 컴벌랜드 강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235개의 객실로 구성됐다. '미모 레스토랑&바'(Mimo Restaurant & Bar)에서는 신선한 현지 식재료를 사용해 조리한 정통 이탈리안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테네시 로컬 위스키와 수제 맥주 및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의 시그니처 스파인 '더 스파', 리버 뷰를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제공된다.
해양 액티비티·문화 체험 동시에...'1호텔 하날레이 베이'
올해 초에 하와이주 카우아이 섬에 '1호텔 하날레이 베이'가 오픈할 예정이다. 카우아이의 노스쇼어 지역에 위치하게 될 리조트는 51개 스위트룸을 포함한 252개 객실로 구성됐다. 모든 객실은 하날레이 베이가 내려다보이는 조망을 지녔다.
객실 내 물품들은 재생 가능한 소재·유기농 순면 린넨 등 자연 친화적인 요소들로 구성됐다. 리조트 내에는 7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들어선다. 고래 투어, 스쿠버 다이빙 등 해양 액티비티와 훌라 댄스 클래스, 하와이 전통 꽃목걸이 만들기 등 다양한 문화 체험도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