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일지라도’…새해 자기계발서 판매량 증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마켓이 2월 5일까지 자기계발 특가전 '2023 해피 묘 이어'를 열고, 자격증, 수험서, 이러닝·전자책 등 다양한 자기계발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영어, 중국어 등 언어 관련 e러닝 상품은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가전에서는 자격증, 수험서, 전자책, 유아동 도서 등 110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자격증' 코너에서는 컴퓨터활용능력 필기서, 토익·오픽·토익스피킹 등의 기본서, 실전모의고사 기출문제집, 운전면허 필기서 등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지마켓이 2월 5일까지 자기계발 특가전 ‘2023 해피 묘 이어’를 열고, 자격증, 수험서, 이러닝·전자책 등 다양한 자기계발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영어, 중국어 등 언어 관련 e러닝 상품은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가전에서는 자격증, 수험서, 전자책, 유아동 도서 등 110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기 서적을 카테고리 별로 구분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자격증’ 코너에서는 컴퓨터활용능력 필기서, 토익·오픽·토익스피킹 등의 기본서, 실전모의고사 기출문제집, 운전면허 필기서 등을 마련했다. ‘수험서’ 코너에는 형법, 형사법, 행정법총론, 행정학 등 다양한 분야의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준비서적들이 있다.
지마켓 책문화사업팀 김현구 매니저는 “새해를 맞아 자기계발을 위한 다양한 학습권과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분야를 총망라해 준비한 만큼,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년 만에 벗는 실내마스크…정부 “향후 대중교통 해제도 검토”(종합)
- "설날 시댁 안가?"..아이보는 앞에서 아내 때린 남편
- 영화배우 윤정희 알츠하이머 투병 중 파리서 별세…향년 79세
- 7명 죽여놓고…"나도 아버지다" 선처 호소한 방화살인범[그해 오늘]
- "용돈 줄게"..오픈채팅방서 만난 여중생 성폭행
- 손흥민 또 침묵...토트넘, 맨시티에 후반 4골 허용하며 역전패
- 스위스서 '앙코르' 외친 尹…김건희 여사도 웃었다
- '연중', 라비 병역법 위반 의혹 조명…"5년 이하 징역·재복무 가능"
- 탁현민 "김건희 여사, '때' 알아야...文 북카페는 소박하게"
- 카리브해 표류 3주 버틴 40대, 케첩과 '이것'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