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부울경본부, 독거 어르신에 방한용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는 지난 18일 독거 어르신 등 400여명에게 떡국 키트와 내의 등 방한용품을 후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직원들이 조성한 건강나눔기금 1천만원으로 홀로 설을 맞이할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에게 떡국과 내의를 지원하기 위해 부산연탄은행과 함께 했다.
장수목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장은 "사회적 약자들을 맞춤형으로 지원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진성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는 지난 18일 독거 어르신 등 400여명에게 떡국 키트와 내의 등 방한용품을 후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직원들이 조성한 건강나눔기금 1천만원으로 홀로 설을 맞이할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에게 떡국과 내의를 지원하기 위해 부산연탄은행과 함께 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국민의힘 약자와의 동행위원회 위원장인 김미애 국회의원(부산 해운대을)이 동참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함께 나눴다.
건보공단은 지난해 연말에도 혹한기 노숙인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식비와 방한용품 구입비 1천만원을 후원했다.
장수목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장은 “사회적 약자들을 맞춤형으로 지원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부산=김진성 기자(jinseong9486@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국 남성, 개 4마리 입양후 잡아먹어
- [단독 ] 초일회, '내년 1월 김경수 초청 강연' 검토
- 수능 고사장 난입한 아이돌 극성팬에 경찰까지 출동
- 기아, 움직이는 친환경 실험실 'EV3 스터디카' 공개
- 현대차, '아반떼 N TCR 에디션' 공개…모터스포츠 기술 집약
- 김승연 회장, ㈜한화·한화에어로 보은사업장 찾아
- [11월 3주 분양동향] '아크로베스티뉴' 등 9532가구 분양
- '킹달러'에 10월 달러 예금 31억달러 팔아치웠다
- 윤정부 과학기술 정책 '혁신‧강국' 도약 가시화?…현실은 대략 난감
- 과기정통부, 2024년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