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산업협회-더시드파트너스,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더시드파트너스 및 더시드인베스트먼트와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과 투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박상영 더시드파트너스 대표는 "디지털금융 분야 투자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해 잠재력 있는 핀테크 기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성장시켜 나가겠다"며 "국내 최대 디지털금융 전문 투자사로서 핀테크 산업 투자 활성화에 계속 기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더시드파트너스 및 더시드인베스트먼트와 핀테크 스타트업 육성과 투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유망 핀테크 기업의 발굴 및 육성 △핀테크 기업의 성장 및 투자 활성화 지원 △혁신 핀테크 기업의 기술활성화 및 네트워크 지원 △핀테크 기업의 인수 ·합병·상장 관련 컨설팅 등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근주 한국핀테크산업협회 회장은 “최근 투자시장 위축으로 인해 혁신성과 기술력을 갖췄음에도 성장하지 못하는 핀테크 기업들이 있다”며 “핀테크 분야에서 더 많은 유니콘 기업이 나올 수 있도록 회원사의 스케일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상영 더시드파트너스 대표는 “디지털금융 분야 투자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해 잠재력 있는 핀테크 기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성장시켜 나가겠다”며 “국내 최대 디지털금융 전문 투자사로서 핀테크 산업 투자 활성화에 계속 기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년 만에 벗는 실내마스크…정부 “향후 대중교통 해제도 검토”(종합)
- "설날 시댁 안가?"..아이보는 앞에서 아내 때린 남편
- 영화배우 윤정희 알츠하이머 투병 중 파리서 별세…향년 79세
- 7명 죽여놓고…"나도 아버지다" 선처 호소한 방화살인범[그해 오늘]
- "용돈 줄게"..오픈채팅방서 만난 여중생 성폭행
- 손흥민 또 침묵...토트넘, 맨시티에 후반 4골 허용하며 역전패
- 스위스서 '앙코르' 외친 尹…김건희 여사도 웃었다
- '연중', 라비 병역법 위반 의혹 조명…"5년 이하 징역·재복무 가능"
- 탁현민 "김건희 여사, '때' 알아야...文 북카페는 소박하게"
- 카리브해 표류 3주 버틴 40대, 케첩과 '이것'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