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고향사랑기부 답례품, 유람선 이용권 등 7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가 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권, 한강 유람선 이용권, 경복궁 쌀 등 고향사랑 기부금 답례품 7개를 정했다.
서울시는 최근 '고향사랑 기부금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열고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제공할 답례품 7개(공급업체 8곳)를 추가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답례품은 △시티투어버스, N서울타워 전망대, 한강 유람선(입장권) △경복궁 자경전 꽃담 스카프, 창덕궁 전통물감 채색 키트(서울상징 공예품) △경복궁 쌀, 황실배(농산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가 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권, 한강 유람선 이용권, 경복궁 쌀 등 고향사랑 기부금 답례품 7개를 정했다.
서울시는 최근 ‘고향사랑 기부금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열고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제공할 답례품 7개(공급업체 8곳)를 추가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지금까지는 ‘서울사랑상품권’을 답례품으로 제공해왔다.
이번에 선정된 답례품은 △시티투어버스, N서울타워 전망대, 한강 유람선(입장권) △경복궁 자경전 꽃담 스카프, 창덕궁 전통물감 채색 키트(서울상징 공예품) △경복궁 쌀, 황실배(농산물)다.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이 완료됨에 따라 시는 답례품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지난 18일 설명회를 개최하고 협약을 체결했다. 공급업체는 이날부터 기부자에게 답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향사랑 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거주지를 제외한 다른 지방자치단체(광역·기초)에 기부하고 지방자치단체는 기부금으로 고향사랑기금을 조성해 취약계층 지원, 문화·예술 사업 등 주민복리 증진에 사용하는 제도다.
곽선미 기자 gs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현민 “김건희 여사보다 김정숙 여사가 더 과하게 공격 당하지 않았나”
- 조응천, ‘김성태 대북송금’에 “상상 못한 얘기들 나올 수도”
- “내가 김득구를 사망케 했다”…레이 맨시니, 40년만의 고백
- 영화배우 윤정희 프랑스 파리서 별세…향년 79세
- 러 상황 안 좋나...“핵보유국 재래식 전쟁 패배시 핵전쟁” 핵 협박 재개
- 구룡마을서 큰 불…소방대응 2단계, 주민 500여명 대피
- 도피 30년 만에 잡힌 마피아 두목의 비밀 지하벙커 정체
- ‘다 캐논이네요’ 이재용 “니콘 분들 섭섭하시겠다”...또 한 번 농담
- 유명 면세점서 5억 넘는 고가 시계 12점 빼돌린 판매 직원…“빚 갚으려”
- 北 ‘정찰 위성으로 서울 촬영’ 과시했지만 김정은 집무실·관저 ‘훤히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