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로봇랜드 "설연휴 추억 쌓고 경품도 챙기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창원사 마산합포구 놀이·체험시설인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는 설날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날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을 적어 빌어보는 새해소망벽보, 원하는 글귀를 제작하는 캘리그라피, 투호 던지기·윷놀이 등 우리나라 전통놀이와 중국, 일본, 베트남 등 각국의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21~24일 전통놀이 체험, 마술 공연 등 이벤트 다양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 창원사 마산합포구 놀이·체험시설인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는 설날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날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을 적어 빌어보는 새해소망벽보, 원하는 글귀를 제작하는 캘리그라피, 투호 던지기·윷놀이 등 우리나라 전통놀이와 중국, 일본, 베트남 등 각국의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룰렛 돌리기에 참여 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풍선을 이용한 마술 공연, 분장한 토끼와 사진촬영 이벤트는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또한, 2월 28일까지 겨울 기획행사도 진행한다.
대형트리, 이글루 등 다양한 조형물로 꾸며져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고, 스노우머신을 이용해 눈 내리는 '포포마을'과 빙어잡기 체험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작년에 신규 콘텐츠로 제작한 로봇사피언스관에서는 ‘로봇 돌보미와 홀로그램 영상’을 통해 미래 세상을 관람할 수 있다.
제조로봇관을 리뉴얼한 로봇팩토리움에서는 미래자동차 조립, 스마트팩토리, 가상현실(VR) 시뮬레이터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로봇랜드 테마파크는 올해도 다양한 행사 유치와 계절별 기획행사를 개최해 입장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 입장료 할인 등 사항은 로봇랜드 테마파크 누리집(robot-la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도 류명현 산업통상국장은 "로봇랜드가 활성화할 수 있도록 대책을 마련하고,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해 많은 입장객을 유치할 계획"이라며 "계묘년 설날을 맞아 준비한 다앙햔 행사를 체험해보시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