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로봇랜드 "설연휴 추억 쌓고 경품도 챙기세요"

홍정명 기자 2023. 1. 20. 10: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창원사 마산합포구 놀이·체험시설인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는 설날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날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을 적어 빌어보는 새해소망벽보, 원하는 글귀를 제작하는 캘리그라피, 투호 던지기·윷놀이 등 우리나라 전통놀이와 중국, 일본, 베트남 등 각국의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21~24일 전통놀이 체험, 마술 공연 등 이벤트 다양

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 투호놀이 체험장.(사진=마산로봇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 창원사 마산합포구 놀이·체험시설인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는 설날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날 기획행사를 진행한다.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을 적어 빌어보는 새해소망벽보, 원하는 글귀를 제작하는 캘리그라피, 투호 던지기·윷놀이 등 우리나라 전통놀이와 중국, 일본, 베트남 등 각국의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룰렛 돌리기에 참여 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풍선을 이용한 마술 공연, 분장한 토끼와 사진촬영 이벤트는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또한, 2월 28일까지 겨울 기획행사도 진행한다.

대형트리, 이글루 등 다양한 조형물로 꾸며져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고, 스노우머신을 이용해 눈 내리는 '포포마을'과 빙어잡기 체험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작년에 신규 콘텐츠로 제작한 로봇사피언스관에서는 ‘로봇 돌보미와 홀로그램 영상’을 통해 미래 세상을 관람할 수 있다.

제조로봇관을 리뉴얼한 로봇팩토리움에서는 미래자동차 조립, 스마트팩토리, 가상현실(VR) 시뮬레이터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로봇랜드 테마파크는 올해도 다양한 행사 유치와 계절별 기획행사를 개최해 입장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 입장료 할인 등 사항은 로봇랜드 테마파크 누리집(robot-la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도 류명현 산업통상국장은 "로봇랜드가 활성화할 수 있도록 대책을 마련하고,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해 많은 입장객을 유치할 계획"이라며 "계묘년 설날을 맞아 준비한 다앙햔 행사를 체험해보시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