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오는 3월 신규 가맹점 10곳 동시 개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융합사고력 교육기업 크레버스는 가맹점 10곳을 오는 3월 동시 개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개원을 통해 크레버스의 전국 가맹점 수는 총 270개를 넘어서게 되며, 직영점까지 포함할 경우 전국 학원 수는 330여 개에 이른다.
3월 동시 개원하는 가맹점은 총 10곳으로 △에이프릴어학원 5곳(성남, 용인기흥, 김포사우, 인천검단, 평택고덕) △청담어학원 3곳(성남, 평택고덕, 아산) △사고력관 1곳(경기광주) △씨큐브코딩 1곳(청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융합사고력 교육기업 크레버스는 가맹점 10곳을 오는 3월 동시 개원한다고 20일 밝혔다.
3월 동시 개원하는 가맹점은 총 10곳으로 △에이프릴어학원 5곳(성남, 용인기흥, 김포사우, 인천검단, 평택고덕) △청담어학원 3곳(성남, 평택고덕, 아산) △사고력관 1곳(경기광주) △씨큐브코딩 1곳(청라)이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3월에는 평택, 아산, 기흥 등 삼성, LG를 비롯한 대기업이 위치하고 있는 대규모 산업 단지 인근을 중심으로 개원을 진행한다”며 “프리미엄 교육 수요가 풍부하고, 유아 및 초중등 학생 비중이 높은 지역인 만큼 빠른 성장세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학원사업부문의 안정적인 성장을 토대로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년 만에 벗는 실내마스크…정부 “향후 대중교통 해제도 검토”(종합)
- "설날 시댁 안가?"..아이보는 앞에서 아내 때린 남편
- 영화배우 윤정희 알츠하이머 투병 중 파리서 별세…향년 79세
- 7명 죽여놓고…"나도 아버지다" 선처 호소한 방화살인범[그해 오늘]
- "용돈 줄게"..오픈채팅방서 만난 여중생 성폭행
- 손흥민 또 침묵...토트넘, 맨시티에 후반 4골 허용하며 역전패
- 스위스서 '앙코르' 외친 尹…김건희 여사도 웃었다
- '연중', 라비 병역법 위반 의혹 조명…"5년 이하 징역·재복무 가능"
- 탁현민 "김건희 여사, '때' 알아야...文 북카페는 소박하게"
- 카리브해 표류 3주 버틴 40대, 케첩과 '이것'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