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씨바이오 "IPPE 2023 참가…동물의약품 글로벌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티씨바이오는 세계 최대 양계·사료·육가공 박람회인 'IPPE(International Production & Processing Expo)2023' 국제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씨티씨바이오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체 부스를 통해 CTCZYME®(씨티씨자임), eXolution®(엑솔루션) 등 회사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 홍보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티씨바이오는 세계 최대 양계·사료·육가공 박람회인 'IPPE(International Production & Processing Expo)2023' 국제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씨티씨바이오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체 부스를 통해 CTCZYME®(씨티씨자임), eXolution®(엑솔루션) 등 회사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 홍보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미국을 비롯한 남미, 중동, 아시아 등 글로벌 유수 기업과 미팅을 진행하며 해외 수출 증대를 위한 초석을 다질 예정이다.
동물의약품인 씨티씨자임은 자체 발효기술력을 통해 아시아 최초,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개발된 사료용 소화효소제다. 일반적인 가축용 식물성 사료는 가축의 내장 분비물과 섞여 소화되기 어려운 상태로 변하는데, 씨티씨자임은 원활한 사료 소화를 도와 가축성장 극대화에 기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국내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품목승인까지 취득했을 뿐 아니라 해외 30여개국 이상에 수출하고 있다.
한편 올해 개최 75회를 맞는 국제 생산 및 가공 박람회(IPPE)는 매년 1200개 이상의 유관 업체와 3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축산 박람회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미국 애틀랜타 조지아주에서 개최된다. 주요 참가국은 캐나다와 중남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 등 120개국이다.
장봄이 기자 (bom240@kormedi.com)
Copyright © 코메디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혈관 막힐 위험 커질 징후.. ‘이 음식’부터 줄여야 - 코메디닷컴
- 건강하게 오래 사는 사람의 아침 습관 5가지 - 코메디닷컴
- 몸속에 만성 염증 있다는 징후 10 - 코메디닷컴
- 체중 줄이고 근육은 보강할 수 있는 '음식'은? - 코메디닷컴
- 에스프레소 vs 아메리카노, 카페인 함량 더 많은 건? - 코메디닷컴
- 혈관병 신호, 실제 사망 위험 높다.. 뇌졸중 예방법? - 코메디닷컴
- ‘꼬부랑 허리’ 예방하는 척추근력 강화운동법은? - 코메디닷컴
- 무, 고등어, 토마토…폐 기능 강화 음식 4 - 코메디닷컴
- 중년이라면 점검해봐야 할 생활습관 4 - 코메디닷컴
- 왜 사람들은 코로나보다 '코로나 백신'을 무서워할까? - 코메디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