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명동에 논픽션 단독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명동본점 11층에 단독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오프라인 면세채널에 논픽션이 입점한 것은 롯데면세점이 처음이다.
롯데면세점은 명동본점 논픽션 단독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크림 5종 또는 바디앤핸드케어 샘플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앞으로 롯데면세점은 올해 상반기 논픽션과 협업해 스타라운지 행사를 개최해 최상위 고객들을 초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명동본점 11층에 단독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오프라인 면세채널에 논픽션이 입점한 것은 롯데면세점이 처음이다.
논픽션은 2019년 서울에서 처음 론칭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건강한 원료와 아름다운 내러티브가 담긴 시그니처 향을 중심으로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군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 아이템으로 젠틀나잇 오드퍼퓸, 상탈크림 핸드크림 등이 꼽힌다.
논픽션은 최근 홈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출시해 카테고리를 넓히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과 부산 등 총 4곳의 시그니처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고, 지난해 도쿄 이세탄백화점,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롯데면세점은 명동본점 논픽션 단독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크림 5종 또는 바디앤핸드케어 샘플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블랙 에코백을, 핸드크림을 구매하면 스퀴저를 추가로 제공한다. 앞으로 롯데면세점은 올해 상반기 논픽션과 협업해 스타라운지 행사를 개최해 최상위 고객들을 초대할 계획이다.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1부문장은 “증가하는 면세쇼핑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내외국인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있다”라며 “롯데면세점은 화장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인기 아이템을 확충해 손님맞이 채비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백주원 기자 jwpai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끼리끼리 결혼' 유달리 적은 韓…고소득 남편·저소득 아내 많다
- '文반환 풍산개' 관리에 1억5000만원?…예산안 논란
- '남성 2명 잔혹 살해' 日 여성 사형수, 밥 먹다가 질식사
- “타워크레인 조종사에 4년간 38억원 상납해야 했다”…기업 290곳이 고백한 ‘피눈물’
- 5명 중 1명 '코로나 재감염'…더 무서운 이유 있었다
- '어깨 피멍, 귀 실핏줄'…어린이집 CCTV 요구하자 '수리 맡겨'
- 6700만원 BMW, 편의점서 팔렸다…누가 샀나보니
- '전기 끊기면 탈출 못해…테슬라 목숨 걸고 타는꼴'
- '거제 추락' SUV 사망자들 미스터리…'2명은 실종상태였다'
- '한국 신라면서 농약 성분 나왔다'…1000상자 폐기·반송한 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