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솜, 이토록 러블리한 엄친딸 의사라니(꼭두의 계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다솜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1월 20일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극본 강이헌, 허준우/연출 백수찬, 김지훈)에서 '태정원'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김다솜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꼭두의 계절'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 김다솜이 어떤 연기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다솜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1월 20일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극본 강이헌, 허준우/연출 백수찬, 김지훈)에서 ‘태정원’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김다솜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태정원은 미모는 물론 탁월한 실력까지 갖춘 이 구역의 최고 엄친딸이다. 의대 수석 입학 이후 1등을 놓친 적이 없으며 엘리트 코스만 착착 밟아온 유니콘 같은 존재로 자존감이 높은 인물이다. 또 태정원은 도진우(김정현 분) 옛 연인으로 한계절(임수향 분)과 라이벌 구도를 형성,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김다솜은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며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이다. 김다솜은 하늘색 셔츠에 의사 가운으로 지적인 분위기와 프로페셔널함을 드러내 도도하고 똑 부러지는 태정원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이어진 사진에서 김다솜은 수줍은 미소와 꽃받침으로 깨알 같은 반전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든다.
김다솜은 감정을 드러내는 것보다 숨기는 데 익숙한 태정원이라는 역할을 위해 표정을 덜어내는 연습을 하며 캐릭터를 연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꼭두의 계절’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 김다솜이 어떤 연기와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다솜을 비롯해 김정현, 임수향, 안우연, 김인권, 차청화 등이 출연하는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로 1월 27일 첫 방송된다.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