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 확대···'제휴 혜택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라면세점이 설연휴 해외 여행 수요가 늘자 내국인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확대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다음달 15일까지 서울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와 경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이달 1일부터 한달간 새해를 맞아 2023 여행지 이벤트, 333 챌린지 이벤트를 열어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끼띠 고객 일일 블랙패스 적용
S리워즈 포인트 및 제휴혜택도
신라면세점이 설연휴 해외 여행 수요가 늘자 내국인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확대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다음달 15일까지 서울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와 경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검은 토끼의 해를 기념해 토끼띠 고객에게는 하루 동안 블랙 멤버십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일일 블랙패스'를 제공한다. 블랙 멤버십 할인율 적용 시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세뱃돈으로 총 23만 S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2만·4만·6만5000·10만5000 포인트이며, 각각 150달러·300달러·500달러·8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제휴 혜택도 대폭 확대한다. 온라인면세점에서는 신혼부부 대상 가입 가능한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온라인 회원등급 프레스티지를 제공하고 적립금 300만원과 인터넷점 S리워즈를 제공한다.
펫시터 서비스 ‘와요’와 제휴 이벤트도 지속 진행 중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에게는 와요 신규 가입 시 펫시팅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와요 2천 포인트와, 와요 훈련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이달 1일부터 한달간 새해를 맞아 2023 여행지 이벤트, 333 챌린지 이벤트를 열어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인천공항점에서도 이달 25일까지 설날 복권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끼리끼리 결혼' 유달리 적은 韓…고소득 남편·저소득 아내 많다
- '文반환 풍산개' 관리에 1억5000만원?…예산안 논란
- '남성 2명 잔혹 살해' 日 여성 사형수, 밥 먹다가 질식사
- “타워크레인 조종사에 4년간 38억원 상납해야 했다”…기업 290곳이 고백한 ‘피눈물’
- 5명 중 1명 '코로나 재감염'…더 무서운 이유 있었다
- '어깨 피멍, 귀 실핏줄'…어린이집 CCTV 요구하자 '수리 맡겨'
- 6700만원 BMW, 편의점서 팔렸다…누가 샀나보니
- '전기 끊기면 탈출 못해…테슬라 목숨 걸고 타는꼴'
- '거제 추락' SUV 사망자들 미스터리…'2명은 실종상태였다'
- '한국 신라면서 농약 성분 나왔다'…1000상자 폐기·반송한 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