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안하무인 저승신 변신→임수향과 계약연애(꼭두의 계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정현 임수향, 저승신과 인간의 생사여탈 로맨스가 베일을 벗었다.
1월 27일 첫 방송되는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자상한 면모는 사라지고 천방지축으로 날뛰는 안하무인 저승신 꼭두가 한계절 앞에 등장한다.
꼭두는 한계절이 자신의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열쇠임을 굳게 믿으며 계약 연애를 체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정현 임수향, 저승신과 인간의 생사여탈 로맨스가 베일을 벗었다.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극본 강이헌, 허준우/연출 백수찬, 김지훈) 측은 1월 20일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1월 27일 첫 방송되는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저승과 이승, 신과 인간이라는 독특한 배경과 관계 설정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꼭두(김정현 분)와 한계절(임수향 분)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와 희미하게 보이는 과거 시절 애틋한 기억의 파편들은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공개된 영상은 설희(임수향 분)라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몸이 부서져라 싸우는 어느 무사의 모습을 비추고 있다. 결국 무사는 지키고팠던 여인 앞에 피를 토하며 쓰러지고 못다 핀 연정은 꼭두라는 운명을 받아들이며 다시 이어진다.
억겁의 시간이 흐른 후 과거 설희, 무사와 똑같은 모습을 한 두 남녀 의사 한계절과 도진우(김정현 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갖던 이들은 도진우가 사고를 당하게 되면서 과거 설희와 무사에게 벌어졌던 비극과 비슷한 순간을 되풀이한다. 또 다시 생사를 오가는 절체절명의 순간을 맞이하고 있는 것.
그러나 다시 한 번 비극이 도래하는 순간, 도진우의 눈이 번쩍 뜨이며 그의 몸에 저승신 꼭두가 빙의해 방금 전 모습과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상한 면모는 사라지고 천방지축으로 날뛰는 안하무인 저승신 꼭두가 한계절 앞에 등장한다. 꼭두는 한계절이 자신의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열쇠임을 굳게 믿으며 계약 연애를 체결한다.
이어 한계절은 자신과 꼭두 사이에 운명을 확인코자 증거를 요구하고 꼭두는 그 말에 설희와 함께 한 기억을 어렴풋이 떠올린다. 한계절에게서 점점 설희의 모습을 떠올리는 꼭두의 마음에도 예상치 못한 계절의 변화가 찾아오며 마무리, 두 사람의 90일간 계약연애의 말로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진=MBC '꼭두의 계절'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