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대전역 태백산 눈축제'기차여행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철도공사 대전충청본부가 대전역에서 태백산 눈축제를 체험할 수 있는 '태백눈꽃축제 기차여행' 상품을 출시한다.
19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태백산 눈꽃축제를 위한 전세 관광열차는 대전역에서 오전 8시 38분 출발해 신탄진역(오전 8시 53분), 조치원역(오전 9시 10분), 오송역(오전 9시 16분), 청주역(오전 9시 25분), 오근장역(오전 9시 32분), 증평역(오전 9시 46분)을 지나고 각 역에서 승하차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태백산 눈꽃축제를 위한 전세 관광열차는 대전역에서 오전 8시 38분 출발해 신탄진역(오전 8시 53분), 조치원역(오전 9시 10분), 오송역(오전 9시 16분), 청주역(오전 9시 25분), 오근장역(오전 9시 32분), 증평역(오전 9시 46분)을 지나고 각 역에서 승하차가 가능하다. 눈꽃축제를 즐기고 오후 10시쯤 대전역으로 되돌아 온다.
태백눈꽃축제는 매년 1월말 태백시에서 개최하는 겨울 축제로 하얀 눈으로 뒤덮인 태백산의 설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축제장에 대형얼음조각, 눈조각, 얼음카페 등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행사들이 선보이는 대표 겨울 관광축제다.
자세한 여행 관련 문의는 대전역 여행센터 또는 홍익관광여행사로 하면 된다.
이재훈 대전역장은 "전국 주요 축제를 대전 충청지역의 고객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자체와 협업해 다양하고 수준 높은 관광상품을 개발,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홍세미 기자 hisemi@lofficielkorea.com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