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 참여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서울센터)가 '2023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 상반기 추천 창업기업을 다음 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센터에서는 상반기 모집을 통해 서울지역 소재 또는 특화분야 창업기업 72개사를 선발하여 중소벤처기업부(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에 추천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에 최종 선정된 창업기업에게는 연구개발 및 기업 운영 관련 맞춤형 컨설팅, 투자 유치 연계 등 서울센터 후속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은 기술기반 창업을 활성화하고 혁신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창업기업에게 연구개발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선정기업에 연간 최대 1.2억원이 지원된다.
지원대상은 창업 7년 이하이면서 최근년도 매출액 20억 원 미만인 창업기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 R&D를 처음 수행하는 기업이다.
서울센터에서는 상반기 모집을 통해 서울지역 소재 또는 특화분야 창업기업 72개사를 선발하여 중소벤처기업부(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에 추천할 계획이다. 특화분야는 총 여섯 가지로 ▲AI/빅데이터, ▲디지털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디지털헬스케어/의료기기, ▲바이오, ▲스마트제조이다.
이번 사업에 최종 선정된 창업기업에게는 연구개발 및 기업 운영 관련 맞춤형 컨설팅, 투자 유치 연계 등 서울센터 후속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본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SMTECH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SMTECH 홈페이지 또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끼리끼리 결혼' 유달리 적은 韓…고소득 남편·저소득 아내 많다
- '文반환 풍산개' 관리에 1억5000만원?…예산안 논란
- '남성 2명 잔혹 살해' 日 여성 사형수, 밥 먹다가 질식사
- “타워크레인 조종사에 4년간 38억원 상납해야 했다”…기업 290곳이 고백한 ‘피눈물’
- 5명 중 1명 '코로나 재감염'…더 무서운 이유 있었다
- '어깨 피멍, 귀 실핏줄'…어린이집 CCTV 요구하자 '수리 맡겨'
- 6700만원 BMW, 편의점서 팔렸다…누가 샀나보니
- '전기 끊기면 탈출 못해…테슬라 목숨 걸고 타는꼴'
- '거제 추락' SUV 사망자들 미스터리…'2명은 실종상태였다'
- '한국 신라면서 농약 성분 나왔다'…1000상자 폐기·반송한 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