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호주 유학박람회', 오는 2월 11일, 12일 양일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주 전문 유학원 유학스테이션은 오는 2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 2월 18일 부산 벡스코에서 제41회 코엑스 서울부산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호주 어학연수△호주 대학교 △호주 요리학교 및 호텔학교 △호주 영주권유학 △호주조기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주제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호주 전문 유학원 유학스테이션은 오는 2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 2월 18일 부산 벡스코에서 제41회 코엑스 서울부산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호주대학교 진학은 수능 점수로(CSAT) 진학하는 방법과 고등학교 내신성적 혹은 검정고시 성적으로도 파운데이션 과정이나 Diploma 과정을 통해서 호주 대학교로 편입학을 하는 방법이 있다.
IELTS나 TOEFL과 같은 입학에 필요한 영어시험 성적이 없더라도 어학연수과정을 연계해 입학도 가능하다. 그러나 전공별, 대학별로 입학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정식 자격을 갖춘 전문 상담원 및 대학 담당자와 직접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호주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호주학교 관계자 및 유학 전문 상담원과의 1:1 맞춤 상담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다양한 장학금 혜택 등 본인에게 맞는 학교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유학스테이션은 박람회 참가 후 수속하는 모든 학생들이 안전하게 잘 입국할 수 있도록 유학 생활에 적응할 수 있는 초기정착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박람회 참가신청은 유학이벤트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주관사인 유학스테이션으로 문의하거나 코엑스 서울부산호주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년 만에 벗는 실내마스크…정부 “향후 대중교통 해제도 검토”(종합)
- "설날 시댁 안가?"..아이보는 앞에서 아내 때린 남편
- 영화배우 윤정희 알츠하이머 투병 중 파리서 별세…향년 79세
- 7명 죽여놓고…"나도 아버지다" 선처 호소한 방화살인범[그해 오늘]
- 손흥민 또 침묵...토트넘, 맨시티에 후반 4골 허용하며 역전패
- 카리브해 표류 3주 버틴 40대, 케첩과 '이것' 덕분
- 스위스서 '앙코르' 외친 尹…김건희 여사도 웃었다
- '연중', 라비 병역법 위반 의혹 조명…"5년 이하 징역·재복무 가능"
- 탁현민 "김건희 여사, '때' 알아야...文 북카페는 소박하게"
- '다 캐논이더라' 이재용 "니콘 분들이 섭섭하시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