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브랜뉴뮤직 이사 됐다…두 번째 재계약 [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해가 브랜뉴뮤직 비등기 이사로 선임됐다.
브랜뉴뮤직은 1월 20일 "한해가 19일부로 두 번째 재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브랜뉴뮤직 비등기 이사로 선임됐다"고 밝혔다.
소속 아티스트 한해가 어제(19일) 부로 두 번째 재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브랜뉴뮤직의 비등기 이사로 선임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한해는 이번 재계약과 동시에 브랜뉴뮤직의 비등기 이사로 선임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한해가 브랜뉴뮤직 비등기 이사로 선임됐다.
브랜뉴뮤직은 1월 20일 "한해가 19일부로 두 번째 재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브랜뉴뮤직 비등기 이사로 선임됐다"고 밝혔다.
한해는 브랜뉴뮤직이 설립된 지난 2011년, 3인조 그룹 팬텀 메인 래퍼로 데뷔했으며 2015년부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음악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 받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앞으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 외에도 회사의 임원으로서 소속 아티스트들의 멘탈 관리 및 아티스트와 회사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가교 역할을 맡아 멋진 커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브랜뉴뮤직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한해가 어제(19일) 부로 두 번째 재계약을 체결함과 동시에 브랜뉴뮤직의 비등기 이사로 선임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해는 브랜뉴뮤직이 설립된 지난 2011년, 3인조 그룹 팬텀의 메인 래퍼로 데뷔한 이후 2015년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하며 브랜뉴뮤직이 흑인 음악의 명가로 자리매김하기까지 큰 역할을 담당한 브랜뉴뮤직의 대표 아티스트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각종 방송, 유튜브, OTT 채널 등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뽐내고 있습니다.
브랜뉴뮤직은 오랜 기간 쌓아온 한해와의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이번 재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한해는 이번 재계약과 동시에 브랜뉴뮤직의 비등기 이사로 선임되었습니다. 앞으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 외에도 회사의 임원으로서 소속 아티스트들의 멘탈 관리 및 아티스트와 회사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가교 역할을 맡아 멋진 커리어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저희 브랜뉴뮤직은 한해가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당사와 함께 행복한 미래를 펼칠 한해의 행보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