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시작 알린 포스터…“5283, 다시 운행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TV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가 본격적인 운행 재개를 알렸다.
'모범택시2'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모범택시2'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운행 재개를 선언한 5283 택시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는 시즌2에서 어떤 활약을 보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복수대행 서비스, 다시 시작합니다!”
SBS-TV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가 본격적인 운행 재개를 알렸다. 20일 시작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모범택시2’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한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모범택시2’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포스터에는 영업을 마친 택시들이 줄지어 있었다. 김도기의 애마 '5283 택시'가 유일하게 시동을 켜고 있었다. 은밀한 움직임을 보였다.
포스터 상단에는 '5283 운영 다시 시작합니다'라고 적혀 있었다. 운행 재개를 선언한 5283 택시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는 시즌2에서 어떤 활약을 보낼까.
‘모범택시2’는 다음 달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SBS>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