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첫 소형 순수전기 SAV '뉴 iX1' 사전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26일 오후 3시부터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소형 순수전기 SAV 모델 '뉴 iX1'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BMW 뉴 iX1은 3세대 X1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순수전기 모델이다.
BMW 뉴 iX1은 ▲iX1 xDrive30 xLine ▲iX1 xDrive30 M 스포츠 패키지 두 가지 라인업으로 4월 국내에 공식 출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26일부터 샵 온라인에서 예약
예상가격 6600만~6950만원
[서울=뉴시스]안경무 기자 = BMW코리아가 26일 오후 3시부터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소형 순수전기 SAV 모델 '뉴 iX1'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BMW 뉴 iX1은 3세대 X1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순수전기 모델이다.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 5세대 BMW eDrive 시스템과 최상의 동력 성능, 다양한 편의 사양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순수전기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뉴 iX1 xDrive30은 앞뒤 각각 1개의 모터가 장착된 사륜구동으로 최대 313마력을 발휘하며 유럽 WLTP기준 1회 충전 시 417~440㎞ 주행이 가능하다. 다만 이는 아직 국내 인증 전인 수치로, 출시 시점에 제원이 변경될 수 있다는 게 BMW 측 설명이다.
BMW 뉴 iX1은 ▲iX1 xDrive30 xLine ▲iX1 xDrive30 M 스포츠 패키지 두 가지 라인업으로 4월 국내에 공식 출시 예정이다.
예상 가격은 6600만원에서 6950만원 수준이다. 사전 예약은 BMW 코리아의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에서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ak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