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사면 에어팟 받는다”…애플, 교직원·학생 대상 할인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은 오는 3월13일까지 교직원, 학생, 학부모 대상으로 맥(Mac), 아이패드 제품군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2023년도 신학기 교육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구매를 고려하는 교직원, 학생, 학부모 고객은 교육 할인 프로모션 페이지 내 'UNiDAYS로 자격 확인하기' 탭을 클릭한 뒤 소속된 교육 기관의 이메일 주소 등을 기입해 쉽고 빠르게 인증을 받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 적용 제품을 구매하면 ‘에어팟’ 2세대를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 비용 지불시엔 ‘에어팟’ 3세대 또는 ‘에어팟 프로’로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애플케어+’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어팟’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플뮤직’ 및 ‘애플TV+’ 6개월 무료체험, 전국 애플스토어 보상판매 서비스 ‘애플 트레이드 인’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애플은 지난해에 이어 세계 최대의 학생 네트워크 플랫폼인 ‘UNiDAYS’와 협력해 쉽고 빠른 네트워크 인증 방식을 통해 교육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구매를 고려하는 교직원, 학생, 학부모 고객은 교육 할인 프로모션 페이지 내 ‘UNiDAYS로 자격 확인하기’ 탭을 클릭한 뒤 소속된 교육 기관의 이메일 주소 등을 기입해 쉽고 빠르게 인증을 받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은 올해부터 학생 고객이 애플기기로 캠퍼스 생활을 영위하고 생산성 및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투데이 앳 애플’(Today at Apple) 세션을 진행한다.
‘애플과 함께 더 스마트하게 공부하기’ 세션은 아이패드로 강의 내용을 효과적으로 필기하거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고, 맥에 설치된 키노트로 멋진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애플은 또 이연, 프렐류드 스튜디오, 슬 등 국내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학생들이 캠퍼스를 비롯한 다양한 상황에서 생산적이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션도 준비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총리 “실내마스크 의무→권고 전환…30일부터 적용”(상보)
- "설날 시댁 안가?"..아이보는 앞에서 아내 때린 남편
- 카리브해 표류 3주 버틴 40대, 케첩과 '이것' 덕분
- 7명 죽여놓고…"나도 아버지다" 선처 호소한 방화살인범[그해 오늘]
- 손흥민 또 침묵...토트넘, 맨시티에 후반 4골 허용하며 역전패
- '연중', 라비 병역법 위반 의혹 조명…"5년 이하 징역·재복무 가능"
- 스위스서 '앙코르' 외친 尹…김건희 여사도 웃었다
- CEO 으름장 놓던 중대재해처벌법…처벌은 없었고, 산재도 못 줄였다
- 탁현민 "김건희 여사, '때' 알아야...文 북카페는 소박하게"
- '다 캐논이더라' 이재용 "니콘 분들이 섭섭하시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