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찾기’ 오늘(20일) 마지막 돈가방 1억 5천만원 주인공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억 5천만원이 들어있는 돈가방은 누가 차지할까.
1월 20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 최종회에서는 1억 5천만원을 향한 질주가 공개된다.
촘촘한 스토리로 이어진 '보물찾기' 스테이지는 의뢰인이 이 모든 판을 벌인 진짜 진실을 향해 달려간다.
과연 개인전을 펼칠 팀은 누구일지, 그들이 찾아내는 비밀은 무엇일지 기대와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는 '보물찾기'는 단 1 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1억 5천만원이 들어있는 돈가방은 누가 차지할까.
1월 20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보물찾기' 최종회에서는 1억 5천만원을 향한 질주가 공개된다.
베이스캠프가 위험에 노출되어 급히 그곳을 빠져나간 참가자들은 마지막 스테이지가 펼쳐질 폐차장으로 향한다. 그곳에 쌓인 수많은 차량 사이에서 단서를 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몰입감을 선사한다. 그중 김태용 팀의 단서 중 하나인 차량이 압축기 사이에서 찌그려져 가는 것을 보며 충격에 빠진다. 마지막인 만큼 이전보다 훨씬 높아진 난이도에 참가자들은 극한의 상황에서 더욱 필사적으로 두뇌를 풀가동해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촘촘한 스토리로 이어진 '보물찾기' 스테이지는 의뢰인이 이 모든 판을 벌인 진짜 진실을 향해 달려간다. 단서의 비밀을 풀어낸 단 한 팀만이 다가갈 수 있는 최종 단서의 장소에서는 ‘단 한 사람’만이 최후의 돈가방을 가질 수 있는 개인전이 펼쳐진다.
과연 개인전을 펼칠 팀은 누구일지, 그들이 찾아내는 비밀은 무엇일지 기대와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는 '보물찾기'는 단 1 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20일 오후 4시 공개. (사진=티빙)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