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테라스 성수, 90년대 탁구장 재현한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가 패션문화 편집 공간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와 1950년 일본 탁구선수 다마스 히코스케가 설립한 탁구 브랜드 '버터플라이(Butterfly)'가 협업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신사 테라스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인스타그램에서 '오늘의 번호'를 확인한 후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무신사가 패션문화 편집 공간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와 1950년 일본 탁구선수 다마스 히코스케가 설립한 탁구 브랜드 '버터플라이(Butterfly)'가 협업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날개를 의미하는 '윙(WING)'을 테마로 했다. 버터플라이(나비) 심벌을 적용한 볼캡, 트랙 셋업, 스웨트 셔츠, 후드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고객은 팝업을 방문해 현장에서 직접 착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내부 공간은 90년대 탁구 경기장 콘셉트로 구성했다. 탁구대와 소품 등을 비치하고, 이번 컬렉션 메인 색상인 그레이와 핑크색으로 꾸몄다.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신사 테라스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인스타그램에서 '오늘의 번호'를 확인한 후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협업 컬렉션 후드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 이날 사전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컬렉션 화보에 참여한 개그맨 김경욱 팬 사인회와 탁구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를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가 고객과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오프라인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글로리' 혜정,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몸매 이정도였어? - 스포츠한국
- 김유정, 어깨라인 그대로 드러낸 "은근한 볼륨감"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스위치' 권상우 "코미디 장르에 애착…망가져도 두렵지 않죠" - 스포츠한국
- “굿바이&땡큐 박항서” 명장 떠나보내는 동남아WC도 숨기지 못한 아쉬움[AFF컵 결승] - 스포츠한
- "가슴에 하트가…" 리사, 섹시美 '물씬' 아찔한 무대 의상 - 스포츠한국
-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근황 공개… 깜짝 놀랄 비키니 자태 - 스포츠한국
- "입은거야 벗은거야?" 최예나, 바지 위로 속옷 '빼꼼' - 스포츠한국
- 쯔위, 트와이스 막내의 글래머 인증…너무 짧은 원피스 - 스포츠한국
- '만삭' 지소연, 파격 D라인 비키니 화보 공개 - 스포츠한국
- 유인영, 日 온천서 뽐낸 비키니 몸매…핫한 S라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