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연기 섭외오면 바로 콜! 연기 욕심 있어"(스포왕 고영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왕 고영배'에 가수 폴킴이 출격한다.
1월 22일 일요일, MBC FM4U '스포왕 고영배'에는 고막남친, 가수 폴킴이 출연한다.
진행자 고영배가 드라마 OST를 많이 부르는데 실제로 드라마나 영화에 연기로 섭외가 온다면 어떻게 하겠냐고 물었는데, 폴킴은 망설임없이 바로 구두계약하고 도장 갖고 오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폴킴은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 하던 데뷔 전 시절, 커피숍에 찾아온 가수 이적에게 자기가 노래한 음원을 들려준 얘기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왕 고영배'에 가수 폴킴이 출격한다.
1월 22일 일요일, MBC FM4U '스포왕 고영배'에는 고막남친, 가수 폴킴이 출연한다. 음원 차트는 물론 라디오 선곡에서도 수년째 강세를 보이는 폴킴은 차트에 오르는 것은 여전히 원하는 소망이라고 말했다. 폴킴은 최근 인기를 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과 '더 글로리'의 OST에 참여하였는데, OST를 부를 때는 일반 음원 녹음 때와는 달리 드라마의 캐릭터나 흐름을 생각하여 감정이입을 한다고 밝혔다.
진행자 고영배가 드라마 OST를 많이 부르는데 실제로 드라마나 영화에 연기로 섭외가 온다면 어떻게 하겠냐고 물었는데, 폴킴은 망설임없이 바로 구두계약하고 도장 갖고 오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행자가 평소 이미지와는 다르다고 말하자, 폴킴은 그렇지 않다며 연기나 예능에 관심이 많다고 했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대해 질문하자 무인도나 야외는 싫지만, 실내 스튜디오에서 베테랑 예능인들과 하는 MC 역할이라면 하겠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최애 음식으로 무뼈 닭발을 꼽은 폴킴은 오늘 밤 소주 한잔과 곁들일 안주로는 마라탕을 선택했다.
폴킴은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 하던 데뷔 전 시절, 커피숍에 찾아온 가수 이적에게 자기가 노래한 음원을 들려준 얘기를 전했다. 이 에피소드를 접한 사람들이, 마치 폴킴이 아주 용감하게 처음 보는 이적에게 다가가 가수 지망생이라고 말하며 음원을 들려준 것처럼 오해하는 경우가 많은데 전혀 그렇지 않다고 설명했다. 사실은 이적이 커피숍에 들어온 순간부터 폴킴은 너무나 긴장하고 어쩔 줄 몰라서 구석에 쪼그려 앉아 있었으며, 일 안하고 뭐하냐고 커피숍 매니저에게 혼도 났다고. 큰 용기을 내어 이적에게 말을 걸었고, 녹음실에서 만든 음원을 들려준게 아니라 그냥 핸드폰으로 녹음한 것을 엉겁결에 들려준 것이라고 말했다. 혹시, 입장이 바뀌어 가수 지망생이 폴킴에게 말을 건다면 어떻게 하겠냐는 질문에, 폴킴은 미담을 만들어야하기 때문에 아주 친절하게 잘 대답해주고 응원한다는 말을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