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토끼 골드바' 경품 추첨 이벤트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은 토끼 골드바 1돈을 23명에게 증정하는 '새해엔 선물'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기간 내 1건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앱에서 아이디당 1일 1회 매일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토끼 골드바 1돈 23명, 커피쿠폰 500명, NS몰 적립금 5000원을 1000명에게 준다.
토끼 골드바는 이벤트 종료 후 10일 이내 해피콜 연락 후 배송예정으로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NS홈쇼핑은 토끼 골드바 1돈을 23명에게 증정하는 '새해엔 선물'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기간 내 1건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앱에서 아이디당 1일 1회 매일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토끼 골드바 1돈 23명, 커피쿠폰 500명, NS몰 적립금 5000원을 1000명에게 준다. 토끼 골드바는 이벤트 종료 후 10일 이내 해피콜 연락 후 배송예정으로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단, 취소 반품으로 인한 이벤트 조건인 구매건수 1건 미만 시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한편 NS홈쇼핑은 설명절 기간동안 뷰티, 패션, 건강 상품을 다양하게 편성했다. 오는 21일 오후 7시 15분에는 ‘끌레드벨 리프팅팩 세트’, 23일 오후 5시 35분에는 ‘대동모피’, 24일 오전 9시 25분에는 ‘홈메딕스 스텝퍼’를 방송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