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X조혜련X김지민 장기자랑, 지치지 않는 텐션(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등이 장기자랑을 펼친다.
이날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오마이걸 유아, 미미, 비비지 은하, 신비, 홍지윤은 지치지 않는 텐션으로 설 명절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들은 노래와 춤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설맞이 장기자랑 무대를 선보이는데 특히 조혜련과 오마이걸 미미가 'Dun Dun Dance' 음악에 맞춰 태보 댄스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자 현장에 환호성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등이 장기자랑을 펼친다.
1월 21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지난주에 이어 아는 누님들이 출연한다.
이날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오마이걸 유아, 미미, 비비지 은하, 신비, 홍지윤은 지치지 않는 텐션으로 설 명절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먼저 형님들과 아는 누님들은 신동의 주도하에 가족 콩트를 펼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들은 노래와 춤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설맞이 장기자랑 무대를 선보이는데 특히 조혜련과 오마이걸 미미가 'Dun Dun Dance' 음악에 맞춰 태보 댄스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자 현장에 환호성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오마이걸 유아는 구성진 트로트를 몽환적인 버전으로 재해석한다. 이어 김희철과 홍지윤은 찰떡 호흡이 돋보이는 듀엣 무대로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겨 설맞이 장기자랑의 분위기가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이상민, 이수근, 김지민, 비비지 은하는 한 가족으로 뭉쳐 룰라 '3!4!'를 선보이며 활기찬 에너지로 스튜디오를 꽉 채운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