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디 완전체 화보 “우린 변한게 없어, 나이를 먹었을 뿐” [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오디(god) 완전체 화보가 공개됐다.
지오디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가 최근 매거진 '엘르' 카메라 앞에 섰다.
만약 데뷔연도인 1999년도로 타임 루프한다면 갖고 싶은 능력을 묻는 질문에 손호영은 '경험과 연륜'이라고 대답하면서도 "돌아보면 그때 너무 완벽했어도 별로였을 것 같다. 당시 지오디가 풋풋하고 미숙했기에 사랑받지 않았을까. 아무것도 몰랐기에 더 열심히 했다"라고 대답하며, 애틋하게 그 시절을 회고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지오디(god) 완전체 화보가 공개됐다.
지오디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가 최근 매거진 '엘르' 카메라 앞에 섰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잡지 화보 촬영에 나선 멤버들 또한 옛 추억을 소환하며 경쾌함을 잃지 않았다.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ON' 콘서트에서 어떤 감정을 느꼈냐는 질문에 데니안은 “항상 콘서트가 끝나면 스위치가 꺼지듯 보통의 데니안으로 돌아오는데 이번 공연은 좀 달랐다. 처음으로 공허함을 느꼈다. 지금도 그 여운이 남아있다”라며 무대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우리 자체는 2014년, 12년 만에 다시 모였을 때와 별로 변한 게 없다. 그냥 나이를 먹었을 뿐이다”라며 팀에 대한 애정도 보였다.
윤계상 또한 “연예계 첫 시작이 god였기 때문인지 몸이 노래나 춤을 기억하고 있다. 배우로서는 노력하는 부분들이 많은데 god의 윤계상은 더 자연스럽고 편한 게 있다. 확실히 멤버들과 있으면 심적으로도 안정된다”라고 밝혔다.
‘여전히 사랑받는 막내’처럼 느껴지는 순간들에 대해 묻는 질문에 김태우는 “형들이 내 볼을 잡아당기거나 장난치는 모습들이 일상이다. 그게 싫지 않다. 이제 어디를 가든 내가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하는 위치가 됐는데 god는 유일하게 그걸 내려놓을 수 있는 사람들이다”라고 답했다.
맏형인 박준형은 ‘철이 든다’는 것의 의미를 묻자 “철이 든다는 것은 그만큼 연기력이 는다는 거다. 사회가 요구하는 행동을 하는 거니까. 나 역시 결혼해서 책임질 것들이 늘었고 그만큼 조심하는 게 많아졌지만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하고 싶은 걸 하고 싶은 욕심도 있다”라고 말했다.
만약 데뷔연도인 1999년도로 타임 루프한다면 갖고 싶은 능력을 묻는 질문에 손호영은 ‘경험과 연륜’이라고 대답하면서도 “돌아보면 그때 너무 완벽했어도 별로였을 것 같다. 당시 지오디가 풋풋하고 미숙했기에 사랑받지 않았을까. 아무것도 몰랐기에 더 열심히 했다”라고 대답하며, 애틋하게 그 시절을 회고하기도 했다.
지난 12월 서울과 부산에서 데뷔 23주년 기념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지오디는 각각 음악 및 연기 예능 등 개인 활동에 집중하며, 2023년을 준비하고 있다.
지오디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2월호와 웹사이트, 엘르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엘르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