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정숙 “비키니 입게” 복부지방 제거 인증…옆구리+팔뚝도 수술 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정숙(가명)이 복부 지방 제거를 인증했다.
정숙은 1월 20일 자신의 SNS에 "복부지방제거 한지 낼 되면 딱 일주일되네요~~ 지금 멍 투성인 상태인데 좀 들어갔더라구요~"라고 입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정숙(가명)이 복부 지방 제거를 인증했다.
정숙은 1월 20일 자신의 SNS에 "복부지방제거 한지 낼 되면 딱 일주일되네요~~ 지금 멍 투성인 상태인데 좀 들어갔더라구요~"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2개월정도는 지나야 팍팍 티가 난다고 그러더라구요. 복부는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네요~~ 2월11일날 또 병원가서 옆구리랑 팔뚝살 제거하러 가기로 예약이 되어있네요. 나이가 드니 뱃살이랑 팔뚝살이 젤 빼기 힘드네요. 뱃살은 왜 그리도 살이 잘 붙는지ㅠㅠ"라고 설명했다.
또 정숙은 "큰 용기내서 시술 받았는데 시간이 많이 필요하고 관리도 꾸준하게 해야 효과를 더 볼수가 있으니 어떤거든 쉽게 얻어지는게 없네요. 조만간 옆구리 팔뚝 시술하고 일주일이나 보름 지나고 난뒤 자리 좀 잡으면 사진 또 올릴께요 ~~"라고 덧붙였다.
그는 "복부살아 사라져라 ㅎㅎㅎ 여름에 비키니 입을수 있게ㅎㅎㅎ"라는 귀여운 멘트로 글을 마무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정숙은 쏟 들어간 복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앞서 정숙은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로 참여해 남성 출연자 상철, 영수와 러브라인을 그렸지만 최종 선택은 포기했다. 정숙은 부동산 경매, 23년 차 미용사, 곱창집 운영 등 여러 직업을 가지고 있는 50억 자산가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SBS플러스 ·ENA PLAY 예능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10기는 돌싱특집으로 꾸며졌다.
(사진=정숙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