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X전소니 ‘청춘월담’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청춘들 연결고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춘월담'이 인물관계도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극본 정현정/연출 이종재) 측은 절체절명 위기 속에서 서로를 구원할 청춘들의 연결고리가 담긴 인물관계도를 1월 20일 공개했다.
인물관계도 속 '손을 잡아야 할까, 놓아야 할까?'라는 문구처럼 믿음과 불신을 오가는 두 남녀가 마침내 서로를 구해낼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청춘월담'이 인물관계도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극본 정현정/연출 이종재) 측은 절체절명 위기 속에서 서로를 구원할 청춘들의 연결고리가 담긴 인물관계도를 1월 20일 공개했다.
먼저 인물관계도의 한가운데 자리 잡은 왕세자 이환(박형식 분)과 개성 살인사건의 용의자 민재이(전소니 분)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각각 정체 모를 귀신의 저주와 친족 살인 누명으로 인해 인생에서 다시 없을 난관을 겪게 된다.
이에 이환은 ‘남산골 박선비’로, 민재이는 ‘남장 여인 내관 고순돌’로 변신해 숨겨진 진실을 밝히고자 호흡을 맞춘다. 인물관계도 속 ‘손을 잡아야 할까, 놓아야 할까?’라는 문구처럼 믿음과 불신을 오가는 두 남녀가 마침내 서로를 구해낼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런 두 남녀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장가람(표예진 분), 한성온(윤종석 분), 김명진(이태선 분)의 관계성도 엿볼 수 있다. 민재이의 몸종이자 하나뿐인 벗 장가람은 그녀의 사투에 도움이 되기 위해 검시관을 꿈꾸는 괴짜 양반 김명진의 남장 여인 제자로 들어가 독특한 사제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한성온과 이환을 잇는 ‘변함없는 친구 사이?’라는 말 속 물음표는 동문수학하며 자라온 친구였던 두 남자의 우정에 닥칠 변화를 암시하고 있다.
청춘들과 이어진 주변 인물들의 존재도 돋보인다. 이환의 가족인 조선의 왕(이종혁 분)과 계비(홍수현 분), 하연 공주(정다은 분)와 명안 대군(임한빈 분)을 비롯해 그의 측근인 세자익위사 좌부수 태강(허원서 분),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한 민재이의 아버지 민호승(서태화 분), 김명진의 아버지인 영의정 김안직(손병호 분)까지 다양한 인물들이 극의 풍성함을 더할 전망.
무엇보다 민재이와 ‘남매 같은 사이? 정인?’이라는 말로 연결된 심영(김우석 분)의 존재에 시선이 모아진다. 이미 민재이는 한성온과 정혼을 약속한 가운데 장막에 가려진 그의 정체가 의문를 남긴다.
뿐만 아니라 궁궐 내 파벌 싸움으로 긴장감을 배가시킬 우의정 조원보(정웅인 분), 푸근한 인심을 자랑하는 동네 사람들까지 모종의 이유로 인해 이환과 민재이가 쫓는 진실과 연루되어 있는 터. 때문에 신분과 성별, 나이를 불문하고 수많은 사람과 이어진 미스터리의 실체는 무엇일지 추리의 촉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청춘월담’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 로맨스로 오는 2월 6일 첫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