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지드래곤 만난 정형돈 “잘 지냈니 지용아”(제목없음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형돈이 빅뱅 지드래곤과 친분을 드러냈다.
알고 보니 동승자는 길거리에 있는 지드래곤의 광고를 보고 정형돈에게 질문을 던진 것.
그러면서 정형돈은 지드래곤의 사진을 향해 "잘 지내니? 반갑다. 지용아"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지드래곤과 정형돈은 과거 MBC '무한도전' 가요제 특집에서 남다른 케미로 사랑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개그맨 정형돈이 빅뱅 지드래곤과 친분을 드러냈다.
1월 18일 정형돈의 유튜브 채널 '정형돈의 제목없음 TV'에서는 '지용이가 댓글단다 홍홍홍'이라는 제목의 숏츠 영상이 게재됐다.
정형돈은 운전 중 동승자로부터 갑자기 “GD는 마지막에 연락한 게 언제인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정형돈은 “GD?”라고 되물었다.
알고 보니 동승자는 길거리에 있는 지드래곤의 광고를 보고 정형돈에게 질문을 던진 것. 정형돈은 “야, 널 여기서 보네”라고 반겼다.
그러면서 정형돈은 지드래곤의 사진을 향해 “잘 지내니? 반갑다. 지용아”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지드래곤과 정형돈은 과거 MBC '무한도전' 가요제 특집에서 남다른 케미로 사랑받은 바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정형돈의 제목없음 TV')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