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주말 아이들 스스로 간식 챙겨먹어 육아해방” 프랑스식 육아법(물 건너온 아빠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리비아가 프랑스식 육아법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1월 22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 17회에는 프랑스 엄마 올리비아가 출연, 우애 좋은 7살 루이, 6살 루나, 12개월 루미 3남매와 한국인 남편과의 불꽃 튀는 리얼 육아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프랑스 엄마 올리비아는 한국 아빠와 루루루 3남매의 식사 메뉴부터 교육관까지 상반된 육아스타일을 내세워 의견 차이를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올리비아가 프랑스식 육아법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1월 22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 17회에는 프랑스 엄마 올리비아가 출연, 우애 좋은 7살 루이, 6살 루나, 12개월 루미 3남매와 한국인 남편과의 불꽃 튀는 리얼 육아 일상을 공개한다.
프랑스 출신인 올리비아는 3남매 엄마이자 과거 UN국제백신연구소에서 근무했고, 현재 국립외교원에서 예비 외교원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프랑스어를 가르치는 엘리트 강사이다. 올리비아는 언어 이외 정치, 외교, 문화 관련 강의를 하는가 하면, 프랑스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 스페인어 5개 국어로 말하는 능력자로 엄마들 사이에서 셀럽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교진은 “아이 셋 육아가 쉽지 않을 것 같다”고 말을 꺼냈고, 올리비아는 “남편이 고생하고 있다. 육아 대디이자 배우다”고 답한다. 이어 올리비아는 “남편이 막내를 전담하고 있는데 육아 때문에 지쳐 있다. 미안한 마음이 있다. 그래서 아빠들의 조언이 필요하다”고 육아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후 올리비아는 루루루 3남매와의 주말 아침 일상을 공개한다. 일찍 일어난 7살 루이와 6살 루나는 둘이서 잘 노는 찐친 연년생 남매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루이, 루나 남매는 부모님을 깨우지 않고 스스로 시리얼을 준비해 아침 식사를 챙기고 12개월 막내 루미와 다정하게 놀아준다. 이를 지켜본 아빠들은 감탄을 금치 못한다.
올리비아는 “주말 아침은 아이들 스스로 간식을 챙겨 먹어 육아 해방”이라며 아이들이 스스로 행동하도록 돕는 프랑스식 육아법을 소개한다. 이를 들은 김나영은“육아 세팅(?)을 다시 하고 싶다”며 충격에 빠진다는 전언이다.
이날 프랑스 엄마 올리비아는 한국 아빠와 루루루 3남매의 식사 메뉴부터 교육관까지 상반된 육아스타일을 내세워 의견 차이를 보인다. 장윤정은 “이게 부부싸움으로 이어지기도 한다”며 걱정한다.
엄마 아빠의 불꽃 튀는 리얼 육아도 잠시, 올리비아 가족은 흥을 폭발하는 댄스 타임을 가진다. 특히 슈퍼스타 BTS 덕분에 집안에 평화가 찾아왔다는 후문이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