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컴백확정, 2월 27일 미니 8집 발매…티징 이미지 공개(공식)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을 확정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2월 27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 약 6개월 만에 신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선 20일 자정, 더보이즈는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의미심장한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멤버들을 찾는 미씽 포스터와 그 앞을 빠르게 지나치는 미스터리한 인물의 실루엣이 담겨 있다.
전작인 미니 7집 ‘비 어웨어’의 콘셉트 포토가 연상되는 사진을 활용해 앨범의 유기적인 연관성을 담아낸 이 이미지는 무언가로부터 쫓기는 듯한 멤버들과 이를 추적하는 팬들의 시선을 흥미롭게 담아내며, 새롭게 선보일 더보이즈의 새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지난해 8월 발표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 어웨어(BE AWARE)’ 이후 더보이즈는 약 6개월 만에 대대적인 컴백에 돌입한다.
더보이즈는 2022년 국내외 음원, 음반차트 최정상을 석권하는 동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등 주요 연예 시상식에서 잇따라 수상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데뷔 첫 월드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을 성료한 데 이어 국내 최대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올림픽 KSPO DOME에서 2만4천명을 동원한 단독 콘서트를 치르며 성장을 보여줬다.
이처럼 한 해동안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온 더보이즈는 이번 컴백을 통해 그동안의 활동에서 변화된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콘셉트, 더보이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놀라운 퍼포먼스적 성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4세대를 대표하는 K팝 보이그룹 대표주자로 벌써부터 압도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는 더보이즈의 이번 컴백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8집은 오는 2월 2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는 이달 21~22일 일본 현지 팬미팅을 개최,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흑백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 공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르세라핌, ‘ANTIFRAGILE’로 미국 빌보드 13주 연속 차트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하이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MV, 1000만뷰 달성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정재, ‘헌트’로 하와이 영화 비평가 협회상 신인감독상 수상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承 ‘Her’, 4년 4개월 만 ‘빌보드 200’ 재진입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여당 내 고강도 쇄신론 분출…한동훈 이르면 내일 입장 낸다
- [뉴스추적] 사흘 앞둔 미국 대선 판세는?…백인여성 표심 주목
- 국힘 ″탄핵 1순위는 이재명″…보수단체 맞불 집회도
- '어행'을 떠나요…최대 반값에 사는 수산대축제
- [단독] 명태균 ″칠불사 방문 전 여사와 마지막 통화…힘 없대서 불만 쏟아내″